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홍김동전' 멤버들이 신분 상승을 부추기는 '홍김복권'에 빠져든다.
8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KBS 2TV '홍김동전'에서는 멤버들이 1인당 3장까지 구매할 수 있는 '홍김복권'을 통해 신분 상승을 꿈꾼다.
사진 속 김숙은 신중을 가하는 모습이 드러난다. 한편 주우재는 "세 장 사겠다"며 동전을 지불하는데, 이를 지켜보던 우영은 "저건 절대 안 돼"라며 행운보다는 노동의 결과를 믿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곧이어 1등 투자금 100배, 2등 투자금 5배가 걸린 '홍김복권'의 당첨 숫자가 발표되고 멤버들의 희비가 교차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과연 투자금의 100배를 돌려받는 멤버가 등장할지 결과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홍김동전' 제작진은 "이번 방송은 김숙, 우영의 노력과 홍진경, 조세호의 우정, 주우재의 치밀함까지 멤버 5인의 성향과 신분 상승을 위한 각자의 전략이 웃음을 선사한다. 반전과 재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일타 강사' 전한길 "메이저 은행 CF 거절, 손흥민·김연아 클래스" [서울=뉴시스]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물 '옥탑방의 문제아들' 화면. (사진=KBS 2TV 제공) 2023.11.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공무원 한국사 일타 강사' 전한길이 김연아, 손흥민 등 스포츠 스타들이 찍는 CF 모델을 거절했다고 밝혔다.전한길은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우리나라 3대 메이저 은행에서 연락이 온 적이 있다. 그때는 무조건 안 한다고 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손흥민, 김연아 이런 분들이 하는 클래스였는데"라며 아쉬워했다.자양강장제와 라면 회사에서도 광고 제안이 왔었지만 거절했다고. "방송 나오는 게 부담이 된다. 혹시나 제가 실수해서 잘 못 되면 회사나 제품 이미지에 악영향을 줄까 봐"라고 이유를 밝혔다. 하지만 "앞으로는 할 생각도 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배우 정경호가 일타 강사로 출연한 드라마 '일타스캔들'의 모델도 전한길이다. 수업 중 졸고 있는 학생들을 깨우기 위해 발차기를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정경호씨가 수업 중 멘트, 발차기 하는 것을 나를 모티브로 했다. 딱 보는 순간 알았다"고 했다.◎공감언론 뉴시스 chuchu@newsis.com
- · 칠장사 화재 속 숨진 채 발견된 자승 스님 누구인가···조계종 실세
- · '아빠 어디가' 윤후 근황···"통통이에서 훈남으로 잘 커"
- · 사야 "♥심형탁 키스신 보고 싶어, 연기니까 상관없다"
- · 막강 '서울의 봄'···임수정·이동욱 '싱글 인 서울' 힘겹네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무등산 꼬막재 인근서 신원불상 두개골 발견···경찰 수사..
- 2끊임없이 나오는 서비스로 배 채운다? 광주 신상 맛집추천..
- 3'도심 속 또다른 도심' 광주 전방·일신방직 부지 개발사업 탄력..
- 4"7990원 반값 딸기 20t 푼다" 홈플러스, 한 달간 '홈플..
- 5스님이 타는 중고차, '놀라운 시세' 얼마? ..
- 6"냉장고·세탁기 빌트인" LH, 영암 임대주택 입주시작..
- 7"시동 껐는데도 멈추지 않았다"···급발진 의심사고 원인은?..
- 8특례보금자리론 12월 금리 동결···우대형 연 4.50~4.80..
- 9"돈 벌어와" 화정동서 가출 청소년 성매매 알선한 20대들..
- 10"협의이혼 중 男동료와 바람 핀 아내···" 불륜 해당할까?..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