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개그맨 이경규, 장도연, 유세윤, 장동민 등이 전 소속사로부터 4년째 출연료를 받지 못한 사실이 알려졌다.
4일 문화일보는 이들이 소속사 겸 외주제작사인 A사로부터 지난 2020년 말부터 지금까지 출연료를 받지 못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들의 출연료 합은 약 10억원에 달한다고 한다.
이경규·유세윤 등은 지난 2020년 말 A사로부터 "출연료를 정산받지 못했다"며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또 장도연 등의 연예인과 임금·퇴직금을 받지 못한 임직원들이 2021년 1월 A사를 상대로 원고소가(원고가 재판을 이겨 받아내고자 하는 금액)만 5억8900만 원에 이르는 민사 소송을 제기했다. 해당 건은 그 해 6월 원고 승소 판결이 나왔고 항소가 없어 선고가 확정됐다.
다만 이경규 측은 별도의 소송을 제기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경규 측은 언론에 현재까지 A사로부터 출연료를 받지 못한 것이 맞다고 확인했다.
이경규는 앞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들 내가 잘된다고 하는데 잘 안 된다. 크게 한 방 맞았다"며 출연료 미지급 건에 대해 여러 차례 간접적으로 언급한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다니엘 헤니, ♥14살 연하 아내와 백허그 "가장 사랑하는"[★핫픽] [서울=뉴시스] 다니엘 헤니(왼쪽), 루 쿠마가이. (사진=루 쿠마가이 인스타그램 캡처) 2023.11.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다니엘 헤니(44)·루 쿠마가이(30) 부부의 근황이 공개됐다.루 쿠마가이는 지난 2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 생일 축하해"라고 적었다. 함께 올린 사진에는 다니엘 헤니가 루 쿠마가이를 꼭 끌어안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지난 28일 생일을 맞은 다니엘 헤니는 루 쿠마가이와 함께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니엘 헤니 생일 축하합니다", "루 쿠마가이 예뻐요",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려요", "멋진 신혼부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 등의 댓글을 올렸다.한편 지난달 다니엘 헤니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아시아계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와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는데, 이를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해 화제를 모았다.◎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 · '스우파2' 뮤즈 쎄이, 새 싱글 발매···'롤러코스터'
- · 88만 유튜버 '진정부부' 활동 중단···"잊혀지고 싶다"
- · 한지민, 숏팬츠 입고 청순섹시美[★핫픽]
- · '청소년 인문교실' 호응···문체부, 수기 공모전 12명 선정
- 1무등산 꼬막재 인근서 신원불상 두개골 발견···경찰 수사..
- 2끊임없이 나오는 서비스로 배 채운다? 광주 신상 맛집추천..
- 3'도심 속 또다른 도심' 광주 전방·일신방직 부지 개발사업 탄력..
- 4"7990원 반값 딸기 20t 푼다" 홈플러스, 한 달간 '홈플..
- 5스님이 타는 중고차, '놀라운 시세' 얼마? ..
- 6"냉장고·세탁기 빌트인" LH, 영암 임대주택 입주시작..
- 7"시동 껐는데도 멈추지 않았다"···급발진 의심사고 원인은?..
- 8특례보금자리론 12월 금리 동결···우대형 연 4.50~4.80..
- 9"협의이혼 중 男동료와 바람 핀 아내···" 불륜 해당할까?..
- 10"돈 벌어와" 화정동서 가출 청소년 성매매 알선한 20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