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배우 정진운과 농구선수 허웅이 첫 내 집 마련을 꿈꾸는 5인 가족을 위해 인천광역시로 출격한다.
4일 오후 10시45분에 방송되는 MBC TV '구해줘! 홈즈'(연출 정다히 전재욱, 이하 '홈즈')에서 인천광역시에 살고 있는 의뢰인 가족은 아들만 셋을 둔 5인 가족으로 일명 '독수리 오형제' 가족이라고 소개한다.
이들은 20년 간 7번의 이사를 다녔으며, 내 집 장만을 꿈꾸고 있다고 한다. 지역은 인천광역시 전 지역으로 방 3개, 화장실 2개 이상을 바랐다. 가족이 원하는 조건으로 아빠는 운동과 산책을 위한 공원을, 엄마는 인근에 시장과 마트를 희망했다. 또, 첫째와 둘째 아들은 지하철과 버스 정류장이 도보권에 있길 바랐으며, 9세 막내아들은 인근에 초등학교가 있길 원했다. 예산은 매매가 최대 5억 원대 초반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농구선수 허웅이 출격한다. 허웅은 아버지 허재가 '홈즈'에 출연해 발품을 판 모습을 봤냐는 질문에 "시즌 중이라 아버지 출연 방송을 보진 못했지만, 아버지는 집에 대해서 아예 관심이 없는 분이다. 제가 더 잘 본다"라고 솔직히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허웅과 함께 배우 정진운이 출격한다. 이 자리에서 정진운은 "어머니와 삼촌들이 인테리어 시공업을 오랫동안 하셨었다"라고 했다.
덕팀은 정진운과 허웅, 양세찬이 발품 3형제로 변신, 인천광역시 연수구로 향한다. 차량 10분이면 송도 인프라를 누릴 수 곳으로 1993년 준공된 아파트지만, 2019년 올 리모델링을 마쳤으며, 무엇보다 가격 메리트가 엄청나다고 소개해 기대를 모은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BTS 지민·정국 동반 입대, '조교' 진과 만나나 [서울=뉴시스]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2023.11.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정국이 내달 동반 입대하면서 조교로 복무 중인 멤버 진과 신병교육대에서 조우하게 됐다.30일 한 매체는 지민과 정국이 내달 12일 진이 복무 중인 육군 제 5보병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훈련병과 조교로 만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진은 앞서 그룹 '위너' 강승윤과도 훈련소에서 만나 인증숏을 남긴 바 있다.방탄소년단은 내달 전원 병역 이행을 하게 될 전망이다. 맏형인 진은 지난해 12월 스타트를 끊었고, 제이홉은 지난 4월 입대해 조교로 근무하고 있다. 슈가는 지난 9월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했다. RM과 뷔가 내달 11일, 지민과 정국이 다음 날인 12일에 입소한다. 뷔는 육군 수도방위사령부 특수임무대에 지원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입대 일자와 장소에 대해서는 말을 아끼고 "병역 의무 이행을 준비 중"이라는 입장만 전했다.멤버들의 입대 속도가 빨라지면서 오는 2025년으로 계획했던 완전체 가능성이 높아졌다. 멤버 전원은 빅히트 뮤직 모회사 하이브와 두 번째 재계약을 마친 상태다.◎공감언론 뉴시스 chuchu@newsis.com
- · 한혜진, 이시언의 '前남친' 전현무 언급에 멱살 "그 사건 이후로···"
- · 자이언티 뮤비에 최민식 출연···'모르는 사람'
- · 소란·신인류···'카운트다운 판타지' 최총 라인업
- · [신간] 퓨처 노멀
- 1무등산 꼬막재 인근서 신원불상 두개골 발견···경찰 수사..
- 2끊임없이 나오는 서비스로 배 채운다? 광주 신상 맛집추천..
- 3'도심 속 또다른 도심' 광주 전방·일신방직 부지 개발사업 탄력..
- 4"7990원 반값 딸기 20t 푼다" 홈플러스, 한 달간 '홈플..
- 5스님이 타는 중고차, '놀라운 시세' 얼마? ..
- 6"냉장고·세탁기 빌트인" LH, 영암 임대주택 입주시작..
- 7"시동 껐는데도 멈추지 않았다"···급발진 의심사고 원인은?..
- 8특례보금자리론 12월 금리 동결···우대형 연 4.50~4.80..
- 9"돈 벌어와" 화정동서 가출 청소년 성매매 알선한 20대들..
- 10"협의이혼 중 男동료와 바람 핀 아내···" 불륜 해당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