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현정화 "BTS 진 탁구 가르쳐주고파"

입력 2023.06.04. 03:08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023.06.03.(사진 = KBS 2TV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김병현이 입대한 BTS 진의 사조직 영입을 위해 사활을 건다.

4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이연복은 회식 자리에서 BTS 진의 집들이에 초대받았던 일화를 공개한다.

이연복 셰프와 BTS 진의 우정은 2017년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이뤄졌고, BTS 진은 자신의 첫 브이로그에 이연복 셰프를 초대한 바 있다. 현재 BTS 진은 지난해 12월 입대 후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상황.

이에 김병현은 "기회 되면 면회에 같이 가시죠"라고 흥분하며 레전드 사조직 신규 영입을 위한 첫 단추 채우기에 나선다.

이와 함께 현정화도 "진에게 탁구 가르쳐주고 싶어"라며 팬심을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김병현과 이천수는 즉석에서 후배 손흥민, 최지만과 깜짝 전화 연결을 시도한다. "후배들이 저를 우러러보죠", "후배들을 가장 잘 챙기는 선배가 바로 나"라는 친밀도 테스트가 이뤄진 가운데 과연 두 사람은 손흥민, 최지만과의 전화 연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
재밌수다 광주신세계 터미널 복합화 오히려 좋아?
27분전 지역민입장서손해 기존안대로 했으면 유스퀘어도 있고 새로운 복쇼도 생기는 건데 신규안은 유스퀘어가 합병되는 거라 좀 아쉽긴 함 그래도 없는 것보단 있는게 좋지 얼렁 주친 허즈아~
10분전 ㅇㅇㅎ 신규 확장안으로 진행되면 현재 유스퀘어에 있는 시설도 다 새로 고치는건가? 영풍문고랑 음식점들은 어떻게 되는거?
재밌수다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