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김병현이 입대한 BTS 진의 사조직 영입을 위해 사활을 건다.
4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이연복은 회식 자리에서 BTS 진의 집들이에 초대받았던 일화를 공개한다.
이연복 셰프와 BTS 진의 우정은 2017년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이뤄졌고, BTS 진은 자신의 첫 브이로그에 이연복 셰프를 초대한 바 있다. 현재 BTS 진은 지난해 12월 입대 후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상황.
이에 김병현은 "기회 되면 면회에 같이 가시죠"라고 흥분하며 레전드 사조직 신규 영입을 위한 첫 단추 채우기에 나선다.
이와 함께 현정화도 "진에게 탁구 가르쳐주고 싶어"라며 팬심을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김병현과 이천수는 즉석에서 후배 손흥민, 최지만과 깜짝 전화 연결을 시도한다. "후배들이 저를 우러러보죠", "후배들을 가장 잘 챙기는 선배가 바로 나"라는 친밀도 테스트가 이뤄진 가운데 과연 두 사람은 손흥민, 최지만과의 전화 연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스우파2' 뮤즈 쎄이, 새 싱글 발매···'롤러코스터' [서울=뉴시스] 쎄이(SAAY) 신곡 앨범 커버.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2023.11.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싱어송라이터 '쎄이(SAAY)'가 신곡을 내놨다.30일 소속사 유니버설뮤직에 따르면, 쎄이는 전날 새 디지털 싱글 '롤러코스터(RollerCoaster)'를 발표했다.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롤러코스터'와 커플링곡 '엑스-트라(Ex-TRA)' 두 곡이 담겼다. 쎄이는 신곡에 대해 "연인과 이별한 뒤 느낀 감정을 담은 곡"이라고 설명했다.한편 쎄이는 스눕 독, 백현, 에스파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과도 협업했다. 또한 최근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에서 쎄이의 곡 '신 시티(Sin City)' 안무가 창작됐다.◎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 · 88만 유튜버 '진정부부' 활동 중단···"잊혀지고 싶다"
- · 한지민, 숏팬츠 입고 청순섹시美[★핫픽]
- · '청소년 인문교실' 호응···문체부, 수기 공모전 12명 선정
- · '연정훈♥' 한가인, 15년만 단발머리 근황 "실물이 5만배 예쁜데···"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무등산 꼬막재 인근서 신원불상 두개골 발견···경찰 수사..
- 2끊임없이 나오는 서비스로 배 채운다? 광주 신상 맛집추천..
- 3'도심 속 또다른 도심' 광주 전방·일신방직 부지 개발사업 탄력..
- 4"7990원 반값 딸기 20t 푼다" 홈플러스, 한 달간 '홈플..
- 5스님이 타는 중고차, '놀라운 시세' 얼마? ..
- 6"냉장고·세탁기 빌트인" LH, 영암 임대주택 입주시작..
- 7"시동 껐는데도 멈추지 않았다"···급발진 의심사고 원인은?..
- 8특례보금자리론 12월 금리 동결···우대형 연 4.50~4.80..
- 9"협의이혼 중 男동료와 바람 핀 아내···" 불륜 해당할까?..
- 10"돈 벌어와" 화정동서 가출 청소년 성매매 알선한 20대들..
재밌수다
광주신세계 터미널 복합화 오히려 좋아?
재밌수다 참여하기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