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美 전역 뒤집은 임산부 살인 사건···'장미의 전쟁'

입력 2023.05.31. 06:32 댓글 0개
[서울=뉴시스]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23.05.30.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장미의 전쟁'에서 미국 국민을 분노하게 한 임산부 살인 사건의 전말이 공개된다.

3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전 세계를 경악하게 만든 커플 스토리가 펼쳐진다.

사연의 주인공인 서른 살 남편 스콧 리 피터슨은 크리스마스이브 아침에 여행을 떠났다. 예정보다 일찍 여행에서 돌아온 스콧에게 충격적 사건이 발생했다. 바로 임신 8개월인 아내 라시가 실종된 것. 수사는 급박하게 진행됐지만, 8일이 지나도 그녀의 흔적은 찾을 수 없었다.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해안가에서 아내의 시신이 발견됐고, 라시를 죽음으로 몰아넣은 살인자의 얼굴이 공개됐다. 과연 스콧과 라시에게 벌어진 잔혹 스토리의 전말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일생일대의 행사인 결혼에 얽힌 충격적 커플 스토리가 소개돼 이목을 끈다. 남자친구의 아이를 출산한 당일에 충격적인 문자를 받게 된 여성의 이야기부터 결혼식에서 하객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황당한 고백을 펼친 남성의 사연까지 결혼으로 인해 벌어진 다양한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
재밌수다 광주신세계 터미널 복합화 오히려 좋아?
52분전 지역민입장서손해 기존안대로 했으면 유스퀘어도 있고 새로운 복쇼도 생기는 건데 신규안은 유스퀘어가 합병되는 거라 좀 아쉽긴 함 그래도 없는 것보단 있는게 좋지 얼렁 주친 허즈아~
35분전 ㅇㅇㅎ 신규 확장안으로 진행되면 현재 유스퀘어에 있는 시설도 다 새로 고치는건가? 영풍문고랑 음식점들은 어떻게 되는거?
재밌수다 참여하기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