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가수 임영웅이 모친에게 10년 뒤쯤 천천히 결혼해도 된다는 말을 들었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물 '마이 리틀 히어로' 1화에서 집밥 레시피 전수를 위해 어머니, 할머니와 함께 자신의 최애 메뉴인 오징어찌개를 요리했다. 음식을 하면서 임영웅은 본인 가족만의 비법이 담긴 오징어찌개를 자랑하며 할머니에서 어머니, 또 자신에게 해주며 이어간다고 했다.
이 말에 할머니가 "너도 이제 아들 낳으면 해줘야한다"라고 했고, 임영웅은 능청스럽게 "내일 낳아버릴까?"라고 농담했다. 할머니가 뭐가 있냐면서 손자의 연애소식을 궁금해하자, 임영웅은 "없죠"라고 답했다. 이들은 본 어머니는 "결혼은 천천히 해도 된다"고 했고, 임영웅은 "다른 엄마는 빨리 장가가라고 하는데 우리 엄마는 10년 있다 가라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임영웅은 단독 리얼리티 예능출연을 하면서 "무대 위 히어로가 아닌 보통의 서른 셋, 나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라고 당찬 각오를 전했다. 이날 그는 첫 LA 여행을 위해 방송인 타일러에게 영어 과외를 받고, 여행가방을 싸면서 최초로 드레스룸도 공개했다.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마이 리틀 히어로' 1회 전국 기준 시청률은 6.2%를 기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신동엽, 8년만 'KBS 연예대상' 진행합니다 왼쪽부터 신동엽, 조이현, 주우재.[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개그맨 신동엽이 8년만에 'KBS 연예대상' MC를 맡는다.신동엽은 다음 달 23일 서울 여의도동 KBS신관에서 열리는 '2023 KBS 연예대상'을 진행한다. 지난해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로 대상을 안았는데, 올해는 뛰어남 입담과 유려한 진행 솜씨를 뽐낼 예정이다.배우 조이현과 모델 주우재도 함께 한다. 조이현은 데뷔 후 첫 시상식 MC 도전이다. KBS 2TV 월화극 '혼례대첩'에서 청상과부 '정순덕'을 연기하고 있다. 주우재는 2TV 예능물 '홍김동전'에서 활약 중이다.◎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 문화재청, '산림녹화기록물'·'제주 4·3사건기록물' 세계기록유산 등재 신청
- · 최형만 "전재산 사기 당하고 뇌종양 수술···청력도 잃었다"
- · 샤이니 민호, 내년 1월 첫 단독 팬 콘서트···'멀티 체이스'
- · '일타 강사' 전한길 "메이저 은행 CF 거절, 손흥민·김연아 클래스"
- 1무등산 꼬막재 인근서 신원불상 두개골 발견···경찰 수사..
- 2끊임없이 나오는 서비스로 배 채운다? 광주 신상 맛집추천..
- 3'도심 속 또다른 도심' 광주 전방·일신방직 부지 개발사업 탄력..
- 4"7990원 반값 딸기 20t 푼다" 홈플러스, 한 달간 '홈플..
- 5스님이 타는 중고차, '놀라운 시세' 얼마? ..
- 6"냉장고·세탁기 빌트인" LH, 영암 임대주택 입주시작..
- 7"시동 껐는데도 멈추지 않았다"···급발진 의심사고 원인은?..
- 8특례보금자리론 12월 금리 동결···우대형 연 4.50~4.80..
- 9"돈 벌어와" 화정동서 가출 청소년 성매매 알선한 20대들..
- 10"협의이혼 중 男동료와 바람 핀 아내···" 불륜 해당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