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된 'with 김창옥의 토크콘서트' 2부가 전파를 탄다.
27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불후의 명곡' 608회에서는 시청자들의 사연에 김창옥이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김창옥은 아버지 번호로 치과에서 받은 전화 한 통을 계기로 '아버지가 힘이 없구나'를 느끼게 됐고. 이 사건을 기점으로 아버지를 챙기게 됐고, 그 영향으로 조금은 달라진 아버지의 모습을 보게 됐다고 전한다.
특히, 김창옥은 "누군가의 뒷모습이 보이기 시작하면 사랑이 시작된 것"이라며 제주 공항에서 본 아버지의 뒷모습을 떠올린다. 이 사연을 들은 곳곳의 관객들 역시 부모님의 뒷모습이 떠오르는 듯 눈물을 쏟는다.
김창옥의 강연이 끝나자 MC와 출연진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박수를 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들은 "정말 유익하고 따뜻하게 위로 받는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은다.
이에 제작진은 "관객들의 만족도가 정말 높았다. 유쾌한 토크와 감성을 진하게 어루만지는 무대가 어우러져 많은 분들이 엄지를 치켜 세웠다"며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유익한 조언과 유의미한 메시지가 있으니 많은 기대바란다"고 청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서예지, 김수현 품 떠난다···골드메달리스트 계약만료 서예지[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배우 서예지가 김수현 품을 떠난다.골드메달리스트는 "4년간 함께한 서예지씨 전속 계약이 오늘부로 종료됐다"며 "서예지씨와 동행은 마치지만, 함께 한 기억을 오래 간직하겠다. 2019년 당사를 믿고 첫걸음을 함께 해준 서예지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새로운 출발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30일 밝혔다.서예지는 2020년 7월 전 남자친구인 탤런트 김정현 가스라이팅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학교 폭력, 학력 위조, 갑질 논란이 불거졌다. 지난해 tvN '이브'로 복귀했지만, 혹평 받았다. 최근 광고료 절반도 반환했다. 유한건강생활이 '서예지와 골드메달리스트는 위약금 12억5000만원, 15억원을 내라'며 손해배상소송을 제기했는데,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25부(부장판사 송승우)는 10일 "소속사가 모델료 절반인 2억2500만원과 지연이자를 지급하라"고 판결했다.골드메달리스트는 김수현과 이부형인 이사랑 감독이 설립한 기획사다. 이 감독은 김수현 주연 '리얼'(2017)을 통해 영화감독으로 데뷔했다. 서예지는 설립 초기부터 함께 했으며, 2021년 12월 한 차례 재계약했다.◎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 다크비, 오늘 컴백···줏대 있는 의지 '힙'
- · 국제갤러리, 12월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오토니엘 신작 회화 공개
- · 다니엘 헤니, ♥14살 연하 아내와 백허그 "가장 사랑하는"[★핫픽]
- · '스우파2' 뮤즈 쎄이, 새 싱글 발매···'롤러코스터'
- 1무등산 꼬막재 인근서 신원불상 두개골 발견···경찰 수사..
- 2끊임없이 나오는 서비스로 배 채운다? 광주 신상 맛집추천..
- 3'도심 속 또다른 도심' 광주 전방·일신방직 부지 개발사업 탄력..
- 4"7990원 반값 딸기 20t 푼다" 홈플러스, 한 달간 '홈플..
- 5스님이 타는 중고차, '놀라운 시세' 얼마? ..
- 6"냉장고·세탁기 빌트인" LH, 영암 임대주택 입주시작..
- 7"시동 껐는데도 멈추지 않았다"···급발진 의심사고 원인은?..
- 8특례보금자리론 12월 금리 동결···우대형 연 4.50~4.80..
- 9"돈 벌어와" 화정동서 가출 청소년 성매매 알선한 20대들..
- 10"협의이혼 중 男동료와 바람 핀 아내···" 불륜 해당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