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내용 요약
'분노의 질주10' 박스오피스 9일째 정상
'인어공주' 예매량서 앞서 주말 경쟁 예상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라이드 오어 다이'(이하 '분노의 질주10')가 9일 연속 1위를 달리며 공개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 접수에 나선다. 다만 '분노의 질주10'은 예매량 순위에선 '인어공주'에 밀려나 있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분노의 질주10'은 25일 4만3657명(영화진흥위원회 기준)이 봐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켰다. 누적 관객수는 105만5321명이다. 현재 추세라면 '분노의 질주10'은 오는 주말에도 이 흥행세를 이어가면서 150만 관객 돌파에 도전할 거로 보인다.
다만 무난히 주말 박스오피스를 장악했던 지난주와 달리 이번 주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Volume 3'(이하 '가오갤3)' '인어공주' 등과 경쟁할 것으로 전망된다. '가오갤3'와 '인어공주'는 박스오피스 순위에선 '분노의 질주10'에 뒤져 있긴 하지만 26일 오전 8시 현재 예매량을 보면 '인어공주'(7만5651명)가 개봉작 중 예매 순위 1위를 달리는 중이고, '분노의 질주10'(6만6092명) '가오갤3'(5만5506명)이 비슷한 수치로 뒤를 잇고 있다.
'인어공주'는 월트디즈니컴퍼니가 1989년 내놓은 동명 애니메이션을 실사화 해 주목받았지만, '분노의 질주10'과 '가오갤3'에 치이며 험난한 개봉 첫 주말을 보내게 됐다. 공개 2일차 박스오피스 순위는 3위(2만8027명·누적 7만5000명)까지 떨어져 있다.
이 작품은 인간 세계가 궁금한 인어공주 '에리얼'이 문어 마녀 '울슐라'의 계략에 넘어가 인간의 다리를 얻게 되는 대신 목소리를 잃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주인공 에리얼은 가수 겸 배우 핼리 베일리가, 에릭 왕자는 조나 하워킹이 맡았다. 에리얼의 아버지 트라이튼 왕은 하비에르 바르뎀이, 울슐라는 멀리사 맥카시가 연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장례식장 왔어?" 김연자, 실수 연발 노지훈에 '정색' [서울=뉴시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023.06.10.(사진 = KBS 2TV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가수 김연자가 콘서트를 앞두고 거듭되는 노지훈의 실수에 카리스마를 폭발시킨다.11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11회에서는 김연자의 콘서트 특별 게스트로 노지훈이 선정된다. 나태주, 황민우, 김태연 중 노지훈과 함께 김연자의 콘서트 무대에 오를 또 다른 후배는 누가 됐을지 궁금증을 높인다.이날 김연자의 콘서트는 1,500석 대규모의 스케일을 자랑한 만큼 노지훈은 평소와 180도 다른 모습을 보이며 긴장감을 자아낸다.노지훈은 대한민국 트로트 계 레전드이자 선배 김연자 앞에서 긴장한 듯 연속 실수해 걱정을 자아낸다. 부정확한 발음과 가사를 까먹는 실수를 반복하게 된 것. 급기야 노지훈은 콘서트 시작 1시간 전 리허설에도 실수를 연발하며 멘붕에 빠지고, 이에 김연자의 표정 또한 점점 굳어진다.노지훈은 콘서트 의상으로 심플하고 단정한 올 블랙 수트를 준비하고, 이에 김연자는 "장례식장 왔어? 무대 의상이 너무 평범해. 올 블랙은 처음이야"라며 난생 처음 보는 무대 의상에 동공지진을 일으킨다.과연 노지훈이 가사 지옥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나아가 김연자의 콘서트는 1,500석 만석 기록과 함께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 · 유튜버 덱스, 양세찬과 불꽃 튀는 신경전···무슨 일?
- · '1박 2일', 복불복 대신 인기투표···뜻밖의 결과에 문세윤 '충격'
- · '지붕 없는 박물관' 성북동···다채로운 역사의 흔적
- · '복면가왕' 박세리 깜짝 출연···"복면 가수, 열렬한 팬"
- 1이번 주말, 동석이형? 차정숙?···영화·OTT 최대 할인 받는..
- 2나주시장 "한전공대 호남 특혜 아니다···국가에너지 미래 좌우"..
- 3"마스크 벗어도 되는 줄"···병원, 마스크 혼란 여전..
- 4父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긴머리 싹둑···"새로운 시작"..
- 5김구라, 전처 17억 빚 언급 "이혼 사유? 표면적으로는 금전적..
- 6'여에스더♥' 홍혜걸 "의사 집안 예비 며느리 땡잡았다" 무슨 ..
- 71000만원대 중고차 모델 1위는 '이것'···왜?..
- 8오윤아, 친언니 미분화암 투병 고백 "음식으로 자연 치유"..
- 9팬스타엔터프라이즈, 바다 한가운데서 미술품 경매..
- 10유희열, 32억 들여 2대 주주 복귀···유재석·이효리 영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