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가수 심수봉이 '불후의 명곡' 600회 특집을 빛낸다.
심수봉은 내달 1·8일 오후 6시10분 방송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600회 특집에 출연한다. 1대 전설로 등장한데 이어 600회 특집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낸다. 600회 특집은 2주에 걸쳐 방송하며, 심수봉이 직접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총 10팀이 심수봉 명곡을 재해석한다. 가수 소향은 '백만송이 장미', 홍경민은 '로맨스 그레이', 알리는 '여자이니까', 밴드 '몽니'는 '젊은 태양', 에일리는 '사랑밖엔 난 몰라', 송가인은 '비나리', 양지은은 '올 가을엔 사랑할 거야', 마독스는 '그때 그 사람', 그룹 '엔믹스'는 '미워요', '탄'은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를 부른다. 심수봉은 후배들의 무대를 보고 "행복합니다"라고 미소 짓는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광주역사민속박물관 오는 29일∼10월1일 한가위 한마당 [광주=뉴시스] 광주역사민속박물관 민속공연. (사진 = 광주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광주=뉴시스] 구용희 기자 = 광주역사민속박물관은 추석 연휴를 맞아 귀성객과 시민들을 위해 오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박물관 야외마당에서 2023 한가위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한마당행사에서는 투호·윷놀이·굴렁쇠 등 민속놀이 체험을 비롯해 문화유산 그리기, 달토끼 종이등·달모양 공깃돌 만들기, 소원빌기 캘리그라피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펼쳐진다.한복을 입은 관람객에게는 올벼쌀 주머니를 나눠주며, 특별전 '광주는 교육이다' 관람객에게는 광주읍성 만들기 키트를 증정한다.오는 30일 오후 3시부터는 각종 공연도 펼쳐진다. 팝페라 그룹 리썸플로르와 퓨전국악그룹 루트머지가 귀에 익은 선율의 음악을 들려준다. 공연은 관람객들이 함께 손을 잡고 다함께 강강술래로 막을 내릴 예정이다.광주역사민속박물관은 날씨에 따라 행사가 변경될 수 있는 만큼 방문 전 반드시 문의해 줄 것을 주문했다.최경화 광주역사민속박물관장은 "풍성한 한가위처럼 풍성한 체험과 나눔, 그리고 알찬 공연을 준비했다"며 "추석을 맞아 광주와 박물관을 찾은 분들이 추석의 의미를 되새기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공감언론 뉴시스 persevere9@newsis.com
- · [초점]650억 들인 '무빙', 진짜 성공했나
- · 독일서 활동 차우희 화백 개인전···S ART SPACE
- · 대학로·해운대·홍대···시민과 함께하는 거리 예술 퍼포먼스
- · 드림캐쳐 가현·한동, 두산베어스 시구·시타 나선다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풍영정천 초등생 익사, 안전 소홀 광주시 손배 책임"..
- 2이호연, 오늘 결혼···'이승기♥이다인 부케' 받은 지 5개월만..
- 3문상훈, 시구하려다 꽈당···"아킬레스건 끊어져"..
- 4예금보호한도 5000만원 유지될 듯···시장 불안 고려..
- 5"몰카·음주·폭행·날조···LX 국토정보공사 기강해이 심각"..
- 6'짠돌이' 정혁 "1500만원 운동화 구매하게 한 前 여친, 환..
- 7광주 최고봉에 서다, 무등산 정상 57년만에 시민 품으로..
- 8'돌싱글즈4' 제롬, '최종선택 고민' 베니타에게 '직진'..
- 9정준하 "계속하고 싶었는데 잘렸다"···'놀면 뭐하니' 하차 심..
- 10 '53세' 최성국, '늦깎이' 아빠···24세 연하 아내 출산..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