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아들에게 받은 생일선물을 공개했다.
서하얀은 30일 개인채널에 '여섯 남자와 함께한 배부른 생일 주간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서하얀은 생일 전 가족과 저녁식사를 하면서 언니가 사준 핑크색 주얼리와 장갑을 선물로 받고 좋아했다.
집에 와서 넷째 준재에게 편지와 핑크색 텀블러를 받고 감동했다. 편지에 '엄마 생신 축하해요. 준재가 번 돈으로 산 건데 커피 맛있게 드세요. 엄마 사랑해요'라고 적혀 있었다. 흐뭇한 마음에 서하얀은 "엄마 생일 선물 뭐 샀다고?"라고 물어봤지만, 아들은 쑥스러웠는지 "안 읽어도 돼"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친구들이 챙겨준 생일파티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핑크색으로 차려입은 서하얀은 소원을 빈 뒤 촛불을 끄고 박수를 쳤다. 자막에 '잊지 못할 생일 파티'라며 친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여기에 직원들이 출근길 차 안에 풍선과 케이크를 준비한 서프라이즈 파티, 임창정의 팬클럽 빠빠라기 운영들이 챙겨준 케이크와 꽃다발까지 자랑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광주역사민속박물관 오는 29일∼10월1일 한가위 한마당 [광주=뉴시스] 광주역사민속박물관 민속공연. (사진 = 광주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광주=뉴시스] 구용희 기자 = 광주역사민속박물관은 추석 연휴를 맞아 귀성객과 시민들을 위해 오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박물관 야외마당에서 2023 한가위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한마당행사에서는 투호·윷놀이·굴렁쇠 등 민속놀이 체험을 비롯해 문화유산 그리기, 달토끼 종이등·달모양 공깃돌 만들기, 소원빌기 캘리그라피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펼쳐진다.한복을 입은 관람객에게는 올벼쌀 주머니를 나눠주며, 특별전 '광주는 교육이다' 관람객에게는 광주읍성 만들기 키트를 증정한다.오는 30일 오후 3시부터는 각종 공연도 펼쳐진다. 팝페라 그룹 리썸플로르와 퓨전국악그룹 루트머지가 귀에 익은 선율의 음악을 들려준다. 공연은 관람객들이 함께 손을 잡고 다함께 강강술래로 막을 내릴 예정이다.광주역사민속박물관은 날씨에 따라 행사가 변경될 수 있는 만큼 방문 전 반드시 문의해 줄 것을 주문했다.최경화 광주역사민속박물관장은 "풍성한 한가위처럼 풍성한 체험과 나눔, 그리고 알찬 공연을 준비했다"며 "추석을 맞아 광주와 박물관을 찾은 분들이 추석의 의미를 되새기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공감언론 뉴시스 persevere9@newsis.com
- · 세종학당재단, 美 밴더빌트대와 세종한국어평가 업무협약
- ·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열살차 김자연과 결혼
- · '선한 영향력' 정국 "모두가 기본권리를 보장받길"···29일 신곡 '3D' 공개
- · '매니큐어 화가' 정산 스님, 스리랑카 작가 세나카와 25년 우정 전시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풍영정천 초등생 익사, 안전 소홀 광주시 손배 책임"..
- 2이호연, 오늘 결혼···'이승기♥이다인 부케' 받은 지 5개월만..
- 3문상훈, 시구하려다 꽈당···"아킬레스건 끊어져"..
- 4예금보호한도 5000만원 유지될 듯···시장 불안 고려..
- 5'짠돌이' 정혁 "1500만원 운동화 구매하게 한 前 여친, 환..
- 6'돌싱글즈4' 제롬, '최종선택 고민' 베니타에게 '직진'..
- 7광주 최고봉에 서다, 무등산 정상 57년만에 시민 품으로..
- 8정준하 "계속하고 싶었는데 잘렸다"···'놀면 뭐하니' 하차 심..
- 9'53세' 최성국, '늦깎이' 아빠···24세 연하 아내 출산 ..
- 10비트코인 2100만개···누가 가장 많이 보유했나 살펴보니..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