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개그맨 박명수의 딸이 4회 연속 장학생으로 선발됐다.
26일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은 개인계정에 장학증서를 올리며 "이번에도 장학생으로 뽑힌 민서. 공부와 실기 합쳐서 미술, 무용, 음악과 전공학생들 중 12명에게만 주는 장학증서를 한번도 놓치지 않고 1학년 1·2학기, 2학년 1·2학기 모두 받아왔네요"라고 자랑했다.
이어 "성실함과 끈기로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고 힘들어도 내색 않고 항상 열심히 하는 우리 민서가 정말 훌륭한 무용가가 될 수 있기를 아빠, 엄마는 뒤에서 항상 응원할게"라면서 "아빠, 엄마가 바빠서 잘 챙겨주지도 못했는데 최고의 선생님들 가르침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박명수는 지난 2008년 의사 한수민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현재 예술학교에 재학 중인 민서는 한국무용을 전공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전일빌딩245서 '문화 광주' 즐겨요 매주 토요일 전일빌딩245 일대에서 시민문화체험 특화프로그램이 운영된다.이 프로그램은 은램글록플이장미로 표현되는 문화예술의 꽃을 활짝 피운다는 의미를 담아 '전일빌딩 사이에 피어난 장미'를 주제로 진행된다.'액션! 아트 놀이터'는 재활용 화분 만들기와 자개 모빌 만들기, 스테인드 글라스 기법 그림 그리기 등을 체험한다.어린이들의 호응을 받았던 '증강현실 게임투어-층층탕탕'은 전일빌딩 공간에서 괴물을 잡는 증강현실 게임이다.17일에는 명랑가족아트놀이터 '하하호호'가 열린다. 미국 대표 화가 에드워드 호퍼를 배우고 따라하는 교육 프로그램과 라이트박스 놀이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24일에는 아빠가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디저트를 만드는 쿠킹 클래스 '오늘은 아빠가 제빵왕'이 진행된다.마지막 주 토요일에는 개성 있는 13팀의 인기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플리마켓 '덕질상점'이 운영된다. 마켓 주변에는 다양한 부대행사와 포토존이 형성될 예정이다.이연숙 작가의 설치작품 'Morning Glory'(모닝글로리)는 20일까지 8층 VOC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3일부터는 조은솔 작가의 설치작품 '틈-전일245 展'이 1층 로비에 전시된다.모든 행사는 무료이며, 운영 시간은 토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이다.이관우기자 redkcow@mdilbo.com
- · ACC 전시 '사유정원', 관람객 10만 돌파
- · 초대 광주예술의전당장에 윤영문 음악협회 광주지회장
- · 조선대병원, 만성폐쇄성폐질환 평가 8년 연속 1등급
- · 그림으로 본 '오월 항쟁'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전우원, 할머니 문자 전문 공개···"밤새 업어 키웠는데"..
- 2신용대출 대이동···대환대출 인기에 '금리경쟁' 본격화..
- 3신용대출은 서막…주담대 '대이동'이 진짜 전쟁..
- 4이경규·장도연 등 4년째 출연료 못 받아···10억원가량 ..
- 5현대차, '2024 팰리세이드' 출시..
- 6'역대급 실적' 기아, 광주공장 생산 '이 차종' 인기..
- 7ACC 전시 '사유정원', 관람객 10만 돌파..
- 8'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시어머니에 감동 "설거지도 못하게 해..
- 9"프라다 클레오백 저렴하게" SSG닷컴, 한달 빠른 여름 프로모..
- 10"광주형 가사수당, 부모·자녀 돌보는 중장년층 우선 도입"..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