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하동기-하은주-하승진 '걸리버 가족'의 스펙터클한 베트남 다낭 여행기가 펼쳐진다.
26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되는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 11회에서는 베트남 다낭까지 이어지는 걸리버의 고충이 담길 예정이다.
비행기 탑승부터 비좁은 통로로 인해 목은 물론 허리, 어깨까지 종이접기처럼 반으로 접은 상태가 되어야 지나갈 수 있고, 비즈니스 창가 좌석에 앉았음에도 모든 창문의 높이가 세 사람의 어깨와 맞닿은 탓에 창문 밖 풍경 감상조차 힘들다.
이는 다낭 도착 후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계속된다. 키 221㎝ 하승진의 자녀와 처제가 창 밖으로 보이는 다낭의 이국적인 풍경에 감탄하자 하은주는 "좋겠다. 난 너희가 말하는 밖이 안 보여"라며 큰 앉은키로 인해 굴러가는 차 바퀴만 볼 수 있는 웃픈 상황을 말했다. 이에 아버지 하동기는 "풍경 보다가 디스크 걸리는 거야"라며 큰 키로 인한 고충을 토로한다.
또한 하은주-하승진 남매는 롤러코스터를 타던 중 의자 위로 우뚝 솟은 머리로 인해 레일에 닿을 듯 말 듯 위험천만한 순간이 연속으로 펼쳐졌고, 하승진은 "나 방금 머리 날아갈 뻔했어"라며 놀이기구 탑승을 위해 목숨도 내놔야 할 만큼 십년감수한 상황의 연속이 이어졌다.
베트남 전통 의상인 아오자이를 맞추기 위해 가게를 찾은 세 사람은 2m가 넘는 9척 장신으로 인해 가슴, 허리둘레를 재려면 최소 2명의 사람이 필요했고, 신장을 재기 위해 의자에 올라가야 할 만큼 치수 재기부터 난관의 연속이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최희, 출산한 지 두 달밖에 안 됐는데···몸매 완벽 복귀 [서울=뉴시스] 최희. 2023.06.09.(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방송인 최희가 출산 후 두 달만에 예전 몸매를 그대로 되찾았다.최희는 9일 인스타그램에 "포토존 너무 좋아서 사진 오랜만에 엄청 찍어봤어요"라며 셀카사진을 올렸다. 출산한 지 두 달도 안 됐지만 쏙 들어간 배와 날씬한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애기 둘 엄마가 이렇게 이쁘셔도 되나요? 너무 하시네" "청순하게 너무 예쁘세요" "여신여신해"라고 반응했다.한편 최희는 2010년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데뷔해 2013년 퇴사 후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2020년 4월 사업가와 결혼해 같은 해 딸을, 지난 4월 아들을 출산했다.◎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 · 17㎏의 몸무게로 사망한 '가을이'···범인은 누구인가?
- · 멤버들, 점점 커지는 물물교환 규모에 "점점 욕심난다"
- · 이효리♥이상순, 동반출국···스위스에서도 힙한 미모
- · 풍자 "내 입이 너무 재떨이 같아 OOOOO 해"
- 1고기 한 점에 풍경 한 모금! 광주 근교 야외식당 4곳..
- 2광주시, 풍암호수 원형보존 뒤집고 부분매립 가닥···주민 반발..
- 3청년도약계좌 은행별 금리 보니···최대 5038만원 받는다..
- 4담양에서 이색 칼국수 도장깨기! 안 먹으면 후회할걸~?..
- 5부동산 시장 '꿈틀'···5월 가계대출 19개월만에 최고치..
- 6아파트 분양시장 양극화 심화···서울 '활짝' 지방은 '암울'..
- 78500원짜리 GS25 `점보 도시락` 중고거래 몸값 폭등.....
- 85월 전국 아파트 청약 경쟁률 11.1대1...4월부터 회복세 ..
- 9풍암저수지 원형보존? "'혈세 낭비'..
- 10문짝 뜯긴 아시아나 비상문, 수리비 6억4000만원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