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구독자 합계 460만 명인 먹방 크리에이터 3인방의 양보 없는 푸드 배틀이 펼쳐진다.
19일 오후 4시4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평소 햄버거를 25개 먹는다는 상해기는 이날 또 다른 먹방 크리에이터들을 게스트로 초대해, 1시간 동안 가장 많은 양의 소곱창을 먹는 사람이 우승하는 먹방 대결을 준비했다.
상해기가 초대한 상대는 혼자서 곱창 14㎏, 72인분을 완식한 구독자 231만 명의 나름과 라면계의 진공청소기로 불리는 구독자 121만 명의 웅이다. 이들 셋은 우승자에게 100만 크리에이터들의 자부심과도 같은 '골드버튼'을 몰아주기로 했다고.
표정 하나 바뀌지 않고 순식간에 첫 판 각 8인분을 순삭한 세 사람은 연신 "한 판 더"를 외치며 팽팽한 접전을 펼쳤다. 결국 1시간 동안 104인분, 무려 소 네 마리에 해당하는 분량을 해치웠다는데. 영상을 보던 출연진들은 "우리 6명이서도 못 먹어!", "내가 지금 뭘 본 거죠?"라 기겁했다느 후문이다.
제작진은 "속도와 스케일부터 차원이 다른 먹방 크리에이터들의 불꽃 튀는 승부를 기대해달라"고 청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1아반떼급 車 살때 160만원 덜 낸다···올해 달라진 車제도..
- 2외국인 한국 관광, 서울 지고 '여기' 뜬다..
- 3[위클리]전기·가스요금 동시 오를듯···정부 “건전성VS물가” ..
- 4메마른 담양호 상류 '물 부족 심각' [뉴시스Pic]..
- 5'KKKKKKKKKK' KIA 앤더슨, 시범경..
- 6논에 가루쌀·밀·콩 심으면 직불금···내달 20일까지 신청기간 ..
- 7광주 아파트 경비 노동자 고충 1위는 고용불안·저임금..
- 82천억 규모 문화다양성 사업 82개 발굴..
- 9박군, 특전사 리즈시절 몸매 소환···한영 "섹시해" 감탄..
- 10"홧김에, 술에 취해···" 광주·전남에서 방화 잇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