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김종국 "내가 어릴 때 많이 했어"···솔선수범

입력 2023.03.19. 03:40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런닝맨'. 2023.03.18. (사진 = SBS TV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가수 김종국이 어릴 때 아르바이트했던 실력을 재발휘한다.

19일 오후 6시20분 방송되는 SBS TV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일일 아르바이트 현장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양세찬의 고향' 동두천의 숨은 명소를 찾아다니는 콘셉트로, 복불복으로 카드를 뽑아 여행 경비를 사용하는 레이스를 진행했다. 결제 시 한도 초과가 나올 경우 모자란 금액만큼 노동으로 대체해야 했고 이에 멤버들은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다.

첫 번째로 멤버들에게 서빙과 테이블 정리 업무가 주어졌는데 김종국은 "내가 어릴 때 많이 했어"라며 솔선수범해 서빙을 이어가는 등 능숙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계속되는 손님들의 요청 사항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지석진은 서빙 내내 헤매는 모습을 보이며 '불통 알바생'으로 등극했다. 유재석은 입 짧은 손님을 위해 음식을 같이 먹어주는 '대신 먹방 서비스'를 자처하며 손님과 합석을 시도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르바이트가 진행될수록 높아지는 노동 강도에 결국 멤버들은 "살려 달라"라며 불만을 토로했다. 이어 하하와 양세찬은 "셀프 바 이용 바란다"라고 말하며 무조건 손님이 셀프인 식당으로 재창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