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돌싱 프로그램'에서 만나 재혼 가정을 이룬 윤남기, 이다은 부부의 근황이 공개된다.
18일 오후 9시2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재혼 2년 차에 접어든 윤남기, 이다은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윤남기는 이다은이 설거지를 하려고 하자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히겠다고 했는데 묻었네"라 하는 등 살림을 도맡아 다정한 면모를 뽐낸다.
때론 이다은이 덤벙대고 깜빡하는 허당미를 엿보일 때조차도 윤남기는 "그런 부분도 다은이의 매력 포인트", "제가 더 꼼꼼하니까 괜찮다"며 MC 김지혜의 부러움을 한 몸에 샀다.
특히 뽀뽀로 아침을 깨우고, 자기 전까지 동화책을 읽어 주며 5세 딸 리은이를 살뜰히 챙기는 윤남기는 "아빠는 처음인 '벼락 아빠'가 됐지만 그래서 더 잘해주고 싶다"며 늦은 밤까지 육아 공부에 열중하고 있다고.
자신이 입양아인 만큼 재혼으로 생긴 딸에게 더욱 각별한 애정을 쏟고 있는 윤남기는 인터뷰 도중 눈시울이 붉어지며 리은이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또 이다은은 "모든 게 너무 신기하고 진짜 영화 같고 오빠와 리은이에게 고맙다"며 마침내 찾아온 믿을 수 없는 행복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제작진은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완벽하게 채워줄 운명의 짝을 만난 윤남기, 이다은의 심쿵 살림 스토리와 아끼고 사랑하는 찐 아빠 윤남기의 다정다감한 육아 일기가 그려진다"고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On 동네방네 인문예술파티' 성료 'On동네방네 인문예술파티'가 최근 광주 계림아이파크SK뷰에서 열렸다.이번 행사는 이웃과 단절된 아파트 생활을 넘어 문화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공동체성을 회복하자는 취지로 추진됐다.행사에는 입주민을 비롯해 동구 주민 3천500여명이 참여했다.이들은 미디어 큐브와 패널의 디지털 영상, 전시, 공연, 백일장, 인문강연, 커피 강연과 시음 등 프로그램을 통해 주민의 화합과 이웃 간 정을 나눴다.문화예술이 아파트 주민공동체 형성에 매우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음을 증명하는 시간이었다미디어큐브와 패널의 콘텐츠는 아시아문화전당재단(ACC재단)과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제공했다.동구 거주자 윤효춘씨는 전시에서 평생 수집, 보유한 작품 61점을 선보였다. 광주 원로를 시작해 일본, 프랑스 등의 작가들에 이르는 다양한 작품을 만날 수 있었다.약 한달 간 진행한 백일장 대회 결과물도 소개됐으며, 인문학 강의는 학계 원로인 송준용 교수가 '감사'를 주제로 진행했다.동명마을 커피브랜드 '물고기'의 김현오 대표는 드립커피에 대한 강습을 했다.신생 아파트인 계림아이파크SK뷰는 아파트 건립 과정에서 주변 주민들과의 갈등 등으로 어려움을 겪었다.이에 입주민들은 지역 국회의원을 비롯해 공무원, 전문가 등과 대책 마련을 고심한 끝에 문화로 해결책을 찾자는 데 의견이 모아졌고, 이내 공연과 전시, 푸드 등 각 분야 전문가들과 주민 등이 참여하는 '광주아트리빙기획단'이 꾸려졌다. 이번 행사가 공동체 문화활동의 첫 시작이었다.김민우 계림아이파크SK뷰 입주자대표회장을 맡은 회장은 "아파트 문화를 '닫힌' 문화가 아닌 '열린' 참여의 문화로 어떻게 바꿀 것인가에 집중적으로 고민했다. 행사를 계기로 주민들과 더욱 화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이관우기자 redkcow@mdilbo.com
- · 'KKKKKKKKKK' KIA 앤더슨, 시범경기 첫 QS
- · 국립나주박물관, 역사·자연 활용한 사업 모색 '속도'
- · 2천억 규모 문화다양성 사업 82개 발굴
- · 박명수 딸, 2년 연속 예술중 장학생 선발
- 1아반떼급 車 살때 160만원 덜 낸다···올해 달라진 車제도..
- 24월 전기에 가스요금까지 동시 인상?···이번주 요금안 발표..
- 3규제완화 정책 쏟아내는 정부···남아있는 카드는..
- 4한국은 호갱?…애플페이 반겼더니 수수료는 최고치..
- 5"자녀 나이에 '0'붙이면 월 학원비"···사교육비 부담 '곡소..
- 6"성폭행 하려는 줄 알았다"···귀네스 팰트로, 스키장 뺑소니 ..
- 7[집값 꿈틀]②주택심리 호전, 낙찰가율 하락···선행지표 '혼조..
- 8'빗장 풀리자 난립' 광주 도심 정당 현수막, 시민 안전 위협..
- 9221㎝ 하승진, 현실판 걸리버 여행기···목숨 걸고 베트남 여..
- 10"홧김에, 술에 취해···" 광주·전남에서 방화 잇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