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그루비룸(GroovyRoom)이 설립한 레이블 앳에어리어(AT AREA)가 새로운 아티스트 공개를 예고했다.
3일 앳에어리어에 따르면 3일 0시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 넥스트 앳 에어리어 뉴 아티스트'라는 문구와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아티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얼굴이 없는 실루엣만 드러났다.
앳에어리어는 설립 당시 "3년 안에 모두가 들어오고 싶어 하는 회사가 됐으면 좋겠다. 우리만의 영역을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힌 것처럼 레이블로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현재 앳에어리어에는 제미나이, 미란이가 소속되어 있으며 최근에는 던을 영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광주관광재단, MICE 지원 사업설명회 성료 광주관광재단은 최근 'MICE 지원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이번 설명회에서는 국제·국내회의 유치·개최, 광주 특화컨벤션 육성 지원, 소규모회의 개최 지원 등 올해 진행되는 다양한 마이스 지원 정책이 소개됐다.최근 5년간 광주 MICE산업 통계자료와 관계자 설문조사 결과 등을 바탕으로 진행했던 '광주 MICE산업 레거시 분석'을 통해 MICE가 지역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강연에 나선 박효연 전남대 교수는 코로나19 이전을 기준으로 평균 5천건의 MICE 행사를 통해 매년 200만명이 광주를 방문했고, 경제적 파급효과는 8천584억원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이는 지역내총생산(GRDP) 기여율 2% 내외를 차지한다.아울러 매년 6천여명의 일자리 창출 효과가 있었다고 부연했다.김진강 광주관광재단 대표이사는 "관광재단은 MICE 관련 업계와 협력해 지역 주 전략 산업과 동반성장할 수 있는 실질적인 행사를 발굴하고 유치하도록 노력 하겠다"며 "이번 설명회가 향후 광주 MICE 발전의 촉매 역할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이관우기자 redkcow@mdilbo.com
- · 'On 동네방네 인문예술파티' 성료
- · 'KKKKKKKKKK' KIA 앤더슨, 시범경기 첫 QS
- · 'KKKKKKKKKK' KIA 앤더슨, 시범경기 첫 QS
- · 국립나주박물관, 역사·자연 활용한 사업 모색 '속도'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아반떼급 車 살때 160만원 덜 낸다···올해 달라진 車제도..
- 24월 전기에 가스요금까지 동시 인상?···이번주 요금안 발표..
- 3규제완화 정책 쏟아내는 정부···남아있는 카드는..
- 4한국은 호갱?…애플페이 반겼더니 수수료는 최고치..
- 5"자녀 나이에 '0'붙이면 월 학원비"···사교육비 부담 '곡소..
- 6"성폭행 하려는 줄 알았다"···귀네스 팰트로, 스키장 뺑소니 ..
- 7[집값 꿈틀]②주택심리 호전, 낙찰가율 하락···선행지표 '혼조..
- 8'빗장 풀리자 난립' 광주 도심 정당 현수막, 시민 안전 위협..
- 9"홧김에, 술에 취해···" 광주·전남에서 방화 잇따라..
- 10221㎝ 하승진, 현실판 걸리버 여행기···목숨 걸고 베트남 여..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