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의 엄마·아빠 라인 이수근, 박미선, 아이키가 분노 유발 사건에 분통을 터트린다.
2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하는 JTBC 교통 공익 버라이어티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한블리)'에선 중대형 차량 후진 시 사각지대 때문에 발생할 수 있는 어린이 사고를 집중 분석한다. 또 어린이 사각지대는 어디까지인지도 살펴본다.
이날 한문철 변호사는 어린이집 마당 안에서 차를 후진하던 승합차와 뒤에 서 있던 어린이 충돌사고 영상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등원 중인 아이를 보지 못한 승합차 운전자가 차를 돌리려다 후진해 사고를 일으킨 것이다. 하지만 승합차 운전자는 아무런 처벌을 받지 않았다.
이에 한문철 변호사는 "사고 지점은 어린이집 앞마당이지만 이는 어린이 보호구역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여기에 패널들은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대형사고가 날 수 있는 터널구간 사고의 기본 안전수칙부터 한밤중 고양이 사냥에 나선 들개 무리의 습격으로 차량이 엉망이 된 억울한 차주의 사연도 방송에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왜 담배 못 피우게 해' 광주경찰, 술집서 ..
- 2광주 거래량 '쑥'···봄 성수기 맞아 기지개 켜나..
- 3중소기업 근로자 '내 집 마련' 유리해진다···특공 신청 자격은..
- 4분양권 전매제한 완화, 다음달부터 시행···소급적용 가능..
- 5'난방비 폭탄'에 가스 껐다···2월 요금 가구당 3만7100원..
- 61분기 분양권 거래 '마피' 쏟아져···수천만원 떨어진 거래도..
- 7경유 대신 휘발유 계속 상승···운전자 부담 커진다..
- 8렌터카 몰다 추돌사고 내고 달아난 20대 40시간 만에 자수..
- 9광주경찰, '보험사기' 치과의사·환자 수사 마무리 단계..
- 10홈플러스, 이너웨어 페스티벌···일년 딱 2번 "득템하세요"..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