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김승현·장정윤 부부의 시어머니 백옥자가 프랑스 파리 여행 중 돌연 단식을 선언한다.
29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 3회에서는 광산김씨 패밀리의 프랑스 파리 여행 3일 차가 그려진다.
광산김씨 패밀리의 프랑스 파리 여행 셋째 날 목적지 몽생미셸은 '미카엘 천사의 산'이라는 뜻으로 1300년의 역사를 간직한 프랑스의 비현실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광산김씨 패밀리는 왕복 8시간이나 되는 험난한 여정에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휴게소에 들렀고, 서동주와 박나래는 "프랑스 휴게소는 처음", "프랑스 휴게소 궁금하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후 김승현, 장정윤 부부는 광산김씨 패밀리 각자에게 10유로를 주며 휴게소에서 식사를 해결할 것을 권한다. 하지만 이 와중에도 시어머니 백옥자만이 점심을 포기한 채 쇼핑에 심취한 모습을 보인다. 특히 취향 저격하는 패딩점퍼를 발견한 백옥자는 김승현을 호출해 "승현아, 나 이거 사고 싶어"라고 원한다. 김승현은 "드린 10유로보다 비싸다. 이 옷을 사면 밥을 못 먹는다"며 엄마의 패션 외길에 진땀을 흘린다.
김승현의 설득이 이어지는 가운데 백옥자는 결국 "난 밥 안 먹을래"라고 단식을 선언한다. 급기야 "엄마니까 사줬다고 하면 되지"라며 엄마 찬스까지 써 김승현을 당황하게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1"전액 지원하니 여행오세요"···현금 뿌리는 지역, 어디?..
- 2"기존 집 안팔려" 불 꺼진 새 아파트, 서울은 줄고 광주는 늘..
- 3영산강환경청 "전남 주요 댐, 6월까지 버틸 수 있을 듯"..
- 44억대 '이곳' 아파트, 2000만원 주고 샀다…다시 고개 든 ..
- 5남광주시장에 가면? 꼭 가봐야할 맛집 3곳..
- 6최대 100만원 '소액생계비대출' 27일 출시···최저 연 9...
- 7부동산 시장 불황에 새마을금고 대출 연체율도 ‘쑥’..
- 8특례보금자리론 신청 '폭주'···신규주택 구입 40.8% 달해..
- 9광주은행,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적금'..
- 10광주 중외공원 놀이기구 32년 만 철거, '예술정원' 탈바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