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그룹에서 솔로로, 새로운 여행을 시작한 이수정과 권은비가 '스페이스 공감'을 찾았다.
러블리즈의 리더이자 메인보컬로 활약한 이수정,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한·일 합작 그룹 '아이즈원'으로 활동한 권은비의 솔로 공연이 27일 오후 11시 55분 EBS 1TV '스페이스 공감'에서 펼쳐진다.
공연의 문을 연 이수정은 '마이 네임'의 타이틀곡 '달을 걸어서'와 '코스모스'를 연달아 불렀다. 마지막 무대에는 가수 이우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작년 12월에 발매한 듀엣곡 '크리스마스의 기적'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이어진 무대에서 권은비는 '도어'를 시작으로 영화 키싱 부스에서 영감받은 자작곡 '하이' 등 총 7곡의 라이브 무대를 보였다. 12월에 진행된 공연인 만큼 크리스마스 캐럴 메들리도 관객들에게 선보였다.

'스페이스 공감'과의 인터뷰를 통해 이수정은 "진짜 내 모습으로 살고싶다"며 마음을 털어놓았다. 권은비는 "대중들이 원하는 것,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음악과 색깔이 무엇인지 진지하게 고민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솔로 뮤지션으로 홀로서기에 나선 이수정과 권은비의 무대를 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1마약 취해 도로 걷다 투약 들통난 30대 연인, 구속영장..
- 2"리버뷰는 2~3억 더 비싸"...광주 청약수요 몰릴 2개단지는..
- 3[위클리]전기·가스요금 동시 오를듯···정부 “건전성VS물가” ..
- 4제철 쭈꾸미로 몸보신하자! 광주 쭈꾸미 맛집..
- 5“569.8조 빚 어떻게 갚나”…주담대 연체 증가율 54% 껑충..
- 6화정동서 신호대기 중 택시 추돌·도주한 운전자···경찰 추적 중..
- 7광주시, 복합쇼핑몰 주변 혼잡도로 개선안 국토부에 건의..
- 8박군, 특전사 리즈시절 몸매 소환···한영 "섹시해" 감탄..
- 9광주시, 전국 첫 근로자 '반값 아침한끼' 시작..
- 10말바우사거리서 시내버스에 받힌 승합차 상가 덮쳐···19명 경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