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이(28·정호석)이 13일 입대한 맏형 진(30·김석진)을 응원했다.
이날 제이홉은 자신의 SNS에 '건강하고 행복합시다 형!!!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진과 촬영한 흑백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미소를 지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뽐냈다. 제이홉은 진에게 어깨동무를 하고 브이(V)를 하는가 하면, 진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보며 브로맨스를 자아냈다.

또, 제이홉은 '#석진이형이준비해준 #행복한만찬'이라며 석화, 굴 등 해산물 요리와 편백찜까지 푸짐한 한상 차림을 공개했다.
한편, 진은 이날 오후 1시께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제5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했다. 진은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언론 또는 팬들을 위한 별도의 인사 없이 차량에 탑승한 채 신병교육대 경내로 진입했다. 진은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육군 현역병으로 자대 배치를 받는다. 전역 예정일은 2024년 6월 12일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왜 담배 못 피우게 해' 광주경찰, 술집서 ..
- 2광주 거래량 '쑥'···봄 성수기 맞아 기지개 켜나..
- 3중소기업 근로자 '내 집 마련' 유리해진다···특공 신청 자격은..
- 4분양권 전매제한 완화, 다음달부터 시행···소급적용 가능..
- 5'난방비 폭탄'에 가스 껐다···2월 요금 가구당 3만7100원..
- 61분기 분양권 거래 '마피' 쏟아져···수천만원 떨어진 거래도..
- 7경유 대신 휘발유 계속 상승···운전자 부담 커진다..
- 8렌터카 몰다 추돌사고 내고 달아난 20대 40시간 만에 자수..
- 9광주경찰, '보험사기' 치과의사·환자 수사 마무리 단계..
- 10홈플러스, 이너웨어 페스티벌···일년 딱 2번 "득템하세요"..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