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장지윤 인턴 기자 = 하이블 레이블즈 재팬의 첫 보이그룹 앤팀(&TEAM)의 데뷔 앨범이 발매와 동시에 일본 오리콘 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 7일 오리콘이 발표한 차트에 따르면, 앤팀의 데뷔 앨범 '퍼스트 하울링 : 미(First Howling : ME)'가 발매 첫날 11만 1047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오리콘 일간 앨범 랭킹(12월 6일 자) 1위를 차지했다.
앤팀은 지난 7일 기준 일본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총 22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좋은 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들은 8일 오후 8시 25분 1만 명 규모의 일본 도쿄 체육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공감언론 뉴시스 jiyun41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고 혹은 스톱···원탑·주주 시크릿 향후 활동 계속될까? [서울=뉴시스] 2023.03.31 (사진= MBC '놀면 뭐하니?'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떙처리 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의 향후 활동이 결정될 시청자 투표가 시작된다.4월 1일 오후 6시 30분 방송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보이그룹 원탑(유재석, 하하, 이이경, 조세호, 양세형, 황광희, 유병재)과 걸그룹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의 운명이 결정될 ARS 문자 투표가 시작된다.앞서 유재석은 땡처리 엔터를 설립하며 마무리하지 못한 프로젝트를 펼쳤다. 미완성의 틴탑 '투유(To You)' 춤 연습을 다시 시작했고, 곡 '밤이 무서워요'를 주주 시크릿의 목소리로 공개했다.유재석은 틴탑을 만나 행복을 누리는가 하면, 3년 만에 동생들과 군무를 맞추며 "뭉클하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데뷔를 마친 주주 시크릿의 대학 행사 무대는 유튜브 기준 116만뷰를 돌파했으며, 멜론 음원 사이트 톱100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유재석은 떙처리 엔터의 향후 활동을 투표로 결정지을 것을 발표했다. "50.1%만 돼도 하고, 49.9%면 아쉽지만 멈추겠다"고 말해 이들의 활동이 계속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 · 다정함은 타고나는 것인가 길러지는 것인가?
- · [문화人터뷰]'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길게 보시고 즐겨야 합니다"
- · <고침> 박해미·김완선, '여고 동창생'으로 만난다
- · [주말의 OTT]전도연 이번엔 킬러스캔들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5천원에 양껏 드세요"···광주 동네별 구내식당 10곳..
- 2'저점서 벗어난' 광주 아파트매매 변화조짐 이어질까..
- 3영끌족 살길 보인다…가계대출 금리 ‘하락세’ 뚜렷..
- 4늘 먹는 치킨 말고 닭구이 어때? 광주 닭구이 맛집..
- 5"내 연봉은 7000만, 남친 연봉은 3800만···파혼할까요?..
- 6'지금 영암은 벚꽃 세상'···왕인문화축제장 관광객 북적..
- 7전국에서 가장 긴 벚꽃길 '활짝'···구례300리 벚꽃축제 개최..
- 8"광주시민은 영웅" 전두환 손자, 겉옷 벗어 5·18열사 비석 ..
- 9위메프, 봄 아우터·여행 상품 등 시즌 상품 특가 판매..
- 10집값 3분의 1 토막 난 광교, 다시 갭투자들 관심 늘어..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