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어서와' 스웨덴 친구들, 거침없는 해물찜 먹방···산낙지까지

입력 2022.12.07. 03:07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273회. 2022.12.06.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스웨덴 친구들이 해산물 먹방을 선보인다.

오는 8일 오후 8시30분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해물찜 식당을 찾은 스웨덴 친구들의 먹방이 펼쳐진다.

스웨덴 친구들은 한국여행 첫날 고깃집에서 '쌈 싸 먹는 법'을 배웠고, 골뱅이 집에서도 함께 나온 음식들을 곁들여 먹는 재미를 알게 됐다. 이처럼 먹는 재미를 깨우친 친구들의 먹방 기술은 이날 방송에서 정점을 찍는다.

해물찜 식당을 찾은 이들은 낯선 비주얼의 꼬막 반찬을 전과 함께 곁들여 먹으며 새로운 맛 조합을 완성한다. 또, 스웨덴에서부터 기대해온 산낙지를 마주한 친구들은 거침없는 산낙지 먹방을 선보인다.

이어 새빨간 양념으로 버무려진 해물찜이 등장한다. 친구들은 오징어, 새우, 홍합, 아귀 등 생소한 해산물을 맛보고는 각자 좋아하는 해물을 보물찾기하듯 찾아 먹는다. 이후 오만둥이와 이리처럼 호불호가 갈리는 해산물까지 거침없이 시도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