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유재석 "이거 대박이다" 시티투어버스 타고 감탄

입력 2022.12.04. 14:3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놀면 뭐하니?'. 2022.12.04. (사진 = MBC 제공)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서울을 돌아다니며 색다른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3일 방송된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멤버들은 거지 복장을 하고 서울을 여행하는 '서울에 온 거지' 편으로 꾸며졌다. 박창훈 PD는 "서울 살이 10년을 했는데 서울을 잘 못 본 동생들을 위해, 서울에서 해보고 싶었던 것들을 다 같이 해보자"고 설명했다.

먼저 박진주의 위시리스트였던 '남산에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 자물쇠 걸고 소원 빌기'를 위해 남선에 도착한 멤버들은 "사람이 너무 많다"며 창피해했다. 그 와중에 하하와 신봉선은 사진을 함께 찍자는 요청에 기브 미 원 달러"라고 동냥해 눈길을 끌었다.

다음 코스는 이미주의 하고 싶었던 시티 투어 버스 탑승이었다. 유재석은 "이거 대박이다. (서울 사는데) 왜 이거 탈 생각을 안 했을까?"라고 감탄했다. 이어 한국은행 본점, 명동, 충무로 등 서울의 메카를 둘러보며 서울의 색다른 모습을 탐방했다. 광화문 광장에 펼쳐진 거리응원 현장을 보고는 함께 응원에 동참했다.

마지막 코스는 이이경이 제안한 인사동 걸으며 길거리 음석 맛보기였다. 유재석은 "고등학교 때 거의 여기 살았다"라면서 자신감을 드러냈다. 호떡집에서 첫 길거리 음식을 먹게 된 이이경은 "인사동 와서 이렇게 먹어 보는 게 해보고 싶었던 거다"라며 "남산도, 서울 시티 투어 버스도 처음이었다. 서울에 살고 있지만 누구나 아는 데를 처음 가서 추억을 만든 것 같다"라고 했다.

다음 주 예고편에는 요원들로 변신한 재임스(유재석), 라따뚜이(박진주), 소피아(이미주), 레이디 나나(신봉선), 빅바(이이경), 니노(하하), 풍채(정준하)가 등장해 추억 복원에 나서 기대를 높였다. 이날 방송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5.2%를 기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