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가수 노사연이 유튜버 히밥에게 남편 이무송과 결혼한 특급 비법을 공개한다.
3일 오후 5시 방송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멤버들은 안동 여행 첫 먹방 음식으로 찜닭을 선택한다.
박명수는 식당에서 노사연, 히밥이 마지막까지 찜닭을 먹는 모습을 보고 "모녀가 잘 차려입고 시장에 나온 것 같다"며 두 사람을 흐뭇하게 바라본다.
노사연이 히밥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본 현주엽은 "히밥도 연애하면 노사연처럼 남자친구 만나 한 그릇만 먹고 집에 와서 많이 먹어야 한다"며 노사연이 말해준 이무송과의 연애 에피소드를 떠올린다.
노사연은 맞장구를 치며 "그래야 결혼이 된다. 목적 달성을 한다"고 비법을 전수해 웃음 짓게한다. 노사연은 히밥이 식사를 마치자 "다 먹었어 우리 딸? 엄마도 마무리할게"라며 모녀 케미를 과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위클리]"100만원이 2배로" 내일부터 광주청년 610명 모..
- 2광주시, 전방·일신방직 부지 국제설계공모 착수..
- 3요즘 물가에 귀한 광주 '7천원 밥집' 3곳..
- 41가구 2주택 '양도세 제외'···전남 솔라시도 주택분양 '청신..
- 5"정용진 주식매각으로 피해" 광주신세계 소액주주 반발..
- 6특례보금자리론 접수 스타트···수천명 접속 '대기줄'도..
- 7"월급 1000만원 이상 광주 사립유치원장···친·인척 고용도 ..
- 8은행 9시 문 열자...많아진 고령층 고객들 ..
- 9[빌라의 눈물]③앞으로가 더 문제···역전세난에 보증금 불안 계..
- 10긴급생계비대출 최대 100만원···자영업 가계대출도 저금리로 대..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