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채널 IHQ 연애 예능 '에덴2' 이서연이 김강래에게 화끈한 돌직구를 던져 모두를 놀라게 한다.
29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에덴2'에서는 '진실의 밤'에서 마음을 주고 받는 남녀 8인의 모습이 펼쳐된다. 조이건·라나, 김강래·손서아는 데이트를 통해 한층 가까워진다.
이서연은 김강래와 손서아의 파격적인 커플 요가 자세를 보며 "닿았어? 안 닿았어?"라며 의문을 제기한다. 김강래를 당황시킨 질문 타임이 지나고, 진실만 대답해야 하는 '진실의 밤'이 도래한다.
이서연이 첫날 한 방을 쓴 조이건에게 "어제 나랑 잘 때 왜 그랬어?"라고 묻고, 라나는 조이건에게 호감을 표현하는 현채희에게 "관심이 가는 남자는 없냐"며 견제에 들어간다.
제작진은 "출연자들이 날것 그대로 대화를 주고받아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한다. 3MC들 또한 '진짜 솔직하다', '속이 다 후련하다'고 반응했다"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로또 '일등 세번' 앞서 '경품 당첨' 있었다···광주지역 '줄..
- 2아파트값 5주째 낙폭 축소···"이제 집 사도 될까요" 매수문의..
- 3"3분만에 치킨 값 번다"···한 푼이라도 아낄 이색 짠테크..
- 4"월급만으로는 못버텨요"...불경기에 부업하는 직장인들..
- 5K8, '그랜저' 신기록에도 꿋꿋한 판매량···비결은?..
- 6광주은행"지역 청년에게 연 20만원 문화복지비 드려요"..
- 7타 지자체 BRT '훨훨'···광주는?..
- 8제한급수 시 광주천·용지 물로 불 끈다..
- 9지방 청약시장 매서운 한파...할인분양·계약 축하금 등 건설사들..
- 10광산구 시설관리공단 본부장에 구청장 측근 채용 논란..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