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2022 마마 어워즈(MAMA AWARDS)'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예고한다.
28일 CJ ENM에 따르면, 오는 30일 '2022' 마마 어워즈'에서 공개되는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의 솔로 무대와 신인 걸그룹 5개의 팀이 만들 컬래버레이션 무대의 세부 내용을 이날 공개했다.
CJ ENM 측은 "오는 30일 공개될 제이홉의 솔로 무대는 '세상에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담긴 무대가 될 것"이라면서 "저마다 자아(Ego)가 담긴 상자 속 수많은 감정과 이야기들을 퍼포먼스로 선보일 예정이고 무대의 처음부터 끝까지 제이홉의 생각과 손길이 닿았다"고 설명했다.
제작진 측은 "무대를 다 보고 난 후 사람들의 마음 속에 그의 이름 같은 '희망(Hope)'을 깊이 새겨줄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에 앞서 29일엔 그룹 아이브(IVE), 케플러(Kep1er), 엔믹스(NMIXX), 르세라핌(LE SSERAFIM), 뉴진스(NewJeans) 등 4세대 대표 K팝 걸그룹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준비된다.
이들은 각 그룹의 데뷔곡 '일레븐(ELEVEN)', '와다다(WA DA DA)', '오오(O.O)', '피어리스(FEARLESS)', '하이프 보이(Hype boy)'를 서로 다른 조합으로 팀을 이뤄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또한 32명 전원이 함께하는 커버곡 무대까지 준비돼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1'왜 담배 못 피우게 해' 광주경찰, 술집서 ..
- 2광주 거래량 '쑥'···봄 성수기 맞아 기지개 켜나..
- 3중소기업 근로자 '내 집 마련' 유리해진다···특공 신청 자격은..
- 4분양권 전매제한 완화, 다음달부터 시행···소급적용 가능..
- 5'난방비 폭탄'에 가스 껐다···2월 요금 가구당 3만7100원..
- 61분기 분양권 거래 '마피' 쏟아져···수천만원 떨어진 거래도..
- 7경유 대신 휘발유 계속 상승···운전자 부담 커진다..
- 8렌터카 몰다 추돌사고 내고 달아난 20대 40시간 만에 자수..
- 9광주경찰, '보험사기' 치과의사·환자 수사 마무리 단계..
- 10홈플러스, 이너웨어 페스티벌···일년 딱 2번 "득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