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 참여 체험 행사 및 부스·푸드트럭 운영

광주대학교 빛축제 테마공원에서 할로윈 파티가 열린다.
광주대는 오는 31일 하루 동안 분수대와 탐진관 일대에 조성된 빛축제 테마공원에서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파티는 4개 단과대학 연합축제 일환으로 펼쳐지며 할로윈을 테마로 학생들과 지역민들 모두가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빛축제 테마공원에는 할로윈 감성을 대표하는 유령과 박쥐, 호박 등의 캐릭터들로 채워진다. 탐진관 앞에는 다채로운 학부(과) 체험 부스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위해 중앙무대가 설치된다.
기존에 설치된 빛터널을 비롯해 메인 조명, 색이 변화하는 LED볼, 동물 조형물 등과 할로윈 캐릭터들이 조화를 이루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구현할 계획이다.
중앙무대 행사는 낮 12시 거리노래방부터 시작된다. 누구나 현장에서 신청해 참여할 수 있으며 90점 이상이 나오면 상품이 지급된다. 거리노래방에 이어 학생들의 장기자랑도 펼쳐진다.
이날 오후 6시 30분부터는 중앙무대에서 할로윈 코스튬을 자랑하는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오후 8시에는 '할로윈 밤의 꿈'을 주제로 무서운 이야기 등의 다양한 사연을 접수 받아 진행자가 읽어주는 보이는 라디오를 선보인다. 사연 당첨자에게는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학교 앞 상권 쿠폰이 지급된다.
또 행사장 한켠에는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푸드트럭도 설치될 예정이다.
이정민기자 ljm7da@mdilbo.com
- 1로또 '일등 세번' 앞서 '경품 당첨' 있었다···광주지역 '줄..
- 2광천동 재개발 관리처분 계획 수립···일반분양가 얼마?..
- 3노을·은하수 감상에 바베큐 파티까지! 10만원대 오션뷰 글램핑..
- 4아파트값 5주째 낙폭 축소···"이제 집 사도 될까요" 매수문의..
- 5떡튀순이 생각난다면 여기 어때요? 광주 맛집 3곳..
- 6K8, '그랜저' 신기록에도 꿋꿋한 판매량···비결은?..
- 7"월급만으로는 못버텨요"...불경기에 부업하는 직장인들..
- 8"차 안팔려 비상"···할인폭 늘리는 '르쌍쉐'..
- 9美 금리인상 속도조절···한은 금리 동결 가능성 커졌다 ..
- 10미 연준 속도조절...대출금리 영향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