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광주대 빛축제 테마공원서 할로윈 파티···오는 31일

입력 2022.10.26. 15:08 수정 2022.10.26. 15:19 댓글 0개
4개 단과대학 연합축제…코스툼 이벤트 등 마련
지역주민 참여 체험 행사 및 부스·푸드트럭 운영

광주대학교 빛축제 테마공원에서 할로윈 파티가 열린다.

광주대는 오는 31일 하루 동안 분수대와 탐진관 일대에 조성된 빛축제 테마공원에서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파티는 4개 단과대학 연합축제 일환으로 펼쳐지며 할로윈을 테마로 학생들과 지역민들 모두가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빛축제 테마공원에는 할로윈 감성을 대표하는 유령과 박쥐, 호박 등의 캐릭터들로 채워진다. 탐진관 앞에는 다채로운 학부(과) 체험 부스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위해 중앙무대가 설치된다.

기존에 설치된 빛터널을 비롯해 메인 조명, 색이 변화하는 LED볼, 동물 조형물 등과 할로윈 캐릭터들이 조화를 이루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구현할 계획이다.

중앙무대 행사는 낮 12시 거리노래방부터 시작된다. 누구나 현장에서 신청해 참여할 수 있으며 90점 이상이 나오면 상품이 지급된다. 거리노래방에 이어 학생들의 장기자랑도 펼쳐진다.

이날 오후 6시 30분부터는 중앙무대에서 할로윈 코스튬을 자랑하는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오후 8시에는 '할로윈 밤의 꿈'을 주제로 무서운 이야기 등의 다양한 사연을 접수 받아 진행자가 읽어주는 보이는 라디오를 선보인다. 사연 당첨자에게는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학교 앞 상권 쿠폰이 지급된다. 

또 행사장 한켠에는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푸드트럭도 설치될 예정이다.

이정민기자 ljm7da@mdilbo.com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