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금수저' 육성재, 매니저와 브로맨스···전참시 나온다

입력 2022.09.29. 09:54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전지적 참견 시점' 육성재. 2022.09.29. (사진=MBC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그룹 비투비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육성재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온다.

다음 달 1일 방송하는 MBC TV 예능물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19회에선 드라마 '금수저'의 주인공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 육성재의 일상이 공개된다.

올해 초 비투비 멤버들과 함께 '전참시'에 출연했던 육성재는 당시 방송에서 달달한 케미스트리를 뽐냈던 김정우 매니저와 약 7개월 만에 '전참시'를 찾는다.

'금수저' 촬영을 위해 아침 일찍 일어난 육성재는 스타일링 중에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으며 주연 배우다운 진지한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매니저를 보자마자 매니저의 말투를 따라 하면서 농담을 하는 등 이내 장난꾸러기 같은 본래 모습으로 돌아온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금수저' 속 육성재의 추격신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육성재는 한층 더 박진감 넘치는 장면을 선사하기 위해 온몸을 불사르며 연기에 임했고, 이를 지켜본 참견인들 역시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