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하희라 "♥최수종과 비밀연애 할 때 도움 줬던 톱스타 있어"

입력 2022.09.28. 00:03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라디오스타' 하희라. 2022.09.27. (사진=MBC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배우 하희라가 최수종과 비밀연애를 할 당시 자신을 도왔던 오작교 톱스타를 언급한다.

오는 28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는 '투머치 그 잡채' 특집으로 꾸며지며 하희라, 임호, 김영철, 정겨운이 출연한다.

하희라는 1980년대 대표 하이틴 스타로, 원조 책받침 여신 하희라는 1993년 최수종과 결혼해 연예계 대표 사랑꾼 부부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결혼 29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힌 하희라는 작년 결혼 기념일에 최수종과 함께 촬영했던 리마인드 웨딩 화보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하희라, 최수종 부부의 결혼식 영상이 깜짝 공개됐는데, 화려한 라인업에 MC들과 게스트들이 찐 감탄사를 유발했다고. 또한 두 사람이 비밀연애를 할 때 도움을 줬던 톱스타가 있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하희라는 최수종과 부부 예능에 동반 출연했을 때 사랑꾼 끝판왕 최수종의 투머치 애정표현에 깜짝 놀란 적이 있다는 일화를 고백한다.

한편 하희라는 청량함이 가득한 책받침 여신 시절을 회상하며 대세 배우로 떠오른 배우 박은빈과 소름 돋는 평행이론설을 공개한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sther@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