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유다연 인턴 기자 = 5연승에 성공한 가왕 '누렁이'가 왕좌의 위협을 받는다.
3일 오후 6시10분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 6연승을 도전하는 가왕 '누렁이'와 복면가수 4인의 솔로곡 접전이 공개된다.
지난주에 이어 연예인 판정단으로 재즈가수 웅산, 전 농구선수이자 방송인 김태술, 방송인 박찬민, 그룹 '갓세븐' 영재, 그룹 '오마이걸' 효정, 트로트가수 이도진이 합류한다.
5연승에 성공하며 장기집권에 성공하고 있는 가왕 '누렁이'에게 이날 범상찮은 도전자들이 등장해 그의 자리를 위협한다. 이로 인해 '누렁이'를 긴장하게 만든 실력자의 정체와 누렁이가 왕좌를 사수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한 복면가수의 무대가 끝난 뒤 유영석은 "목소리와 창법이 단순히 트렌디한 게 아니고 월드 클래스 수준이다"라고 극찬하는데 그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willow66@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주말의 OTT]너가 그루트냐?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8월 2주차 디즈니+·넷플릭스서 선보이는 신작을 정리했다.◆나는 그루트다(디즈니+)'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그루트'가 단독 시리즈로 시청자를 만난다.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된 그루트가 화분을 깨고 세상에 첫 발을 내딛는 '나는 그루트다:그루트의 첫 발자국'부터 이보다 더 위협적일 수 없는 귀여움으로 미지의 생명체들과 만나는 '나는 그루트다:작고 소중한 분', 난생 처음 겪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쫓는 용감무쌍 그루트의 신나는 댄스 배틀을 담은 '나는 그루트다:그루트의 수사', 남다른 샤워 타임을 즐기는 '나는 그루트다:그루트의 샤워타임', 우주선을 초토화시킨 '나는 그루트다:그루트의 마스터피스'까지 총 5개의 작품이 준비돼 있다. 에피소드별 단 5분이면 충분히 즐길 수 있다. 그루트의 귀여운 모습에 보는 내낸 웃게 된다.◆모범가족(넷플릭스)아무도 없는 길, 죽은 자의 돈 가방을 발견한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넷플릭스 시리즈 '모범가족'은 파산과 이혼 위기에 놓인 평범한 가장 '동하'가 우연히 죽은 자의 돈을 발견하고 범죄 조직과 처절하게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다. 대학교 강사이자 두 아이의 아버지인 동하는 평범한 모범 시민이다. 그토록 바라던 교수 자리를 위해 아들의 심장 수술비까지 끌어다 썼건만, 교수직은 요원해지고 아내 '은주'와의 관계는 더욱 악화된다. 가족을 위해 누구보다 절박하게 돈이 필요한 그때, 동하는 거액의 돈 가방을 발견한다. 두 구의 시체와 함께. 충동적으로 돈 가방에 손을 댄 동하를 마약 조직의 2인자 '광철'이 협박하고 그에게 마약 배달을 종용한다. 한편 마약 수사팀 팀장 '주현'은 광철의 조직에 잠입했던 동료 경찰이 사라지자 광철과 동하의 뒤를 쫓는다. 배우 정우가 동를, 박희순이 광철을, 윤진서가 은주를, 박지연이 '주현'을 맡았다.◆어스 어게인(디즈니+)단 한 마디 대사 없이도 마음을 뭉클하게 하는 힘을 가진 단편 영화 '어스 어게인'이 디즈니+를 통해 찾아온다. 지난해 3월 개봉한 영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의 오프닝 단편인 '어스 어게인'은 마법 같은 하룻밤을 통해 인생의 즐거움을 다시 되찾은 이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가득한 도심, 한 남자가 비에 젖자 젊음을 되찾는다. 그리고 흥겨운 음악과 춤을 즐기며 꿈만 같은 하룻밤을 보낸다. 약 7분 분량의 이 단편영화는 캐릭터들의 리얼한 표정과 몸짓, 극의 분위기만으로도 시청자를 미소짓게 한다. 피곤한 오늘 하루를 달콤하게 장식하고 싶다면 '어스 어게인'을 추천한다.◆데이 시프트(넷플릭스)낮에 일하는 뱀파이어 사냥꾼이 나타났다. 넷플릭스 영화 '데이 시프트'는 수영장 청소부 '버드'가 1만 달러를 구하기 위해 '세계 뱀파이어 사냥꾼 연합'에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다. LA에 사는 버드는 평범한 수영장 청소부처럼 보이지만 사실 그의 진짜 정체는 뱀파이어를 죽이고 그 송곳니로 돈을 받는 뱀파이어 사냥꾼이다. 연합에서 쫓겨나 힘들게 생계를 이어가던 버드는 일주일 안에 1만 달러를 구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그가 단시간에 거액을 벌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다시 연합에 들어가는 것 뿐이다. 가까스로 연합에 복귀한 버드는 겁 많은 파트너와 함께 그의 돈줄이 되어줄 뱀파이어를 잡으러 나선다. 배우 제이미 폭스가 버드를 맡았고, 래퍼 스눕 독도 출연했다.◎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 · 이종석 '빅마우스' 10% 돌파하나?···자체 최고시청률 9.8%
- · '김연아 예비신랑' 고우림 속한 포레스텔라, '서울 페스타' 포문
- · 인피니트 김성규, 아래턱뼈 골절로 '킹키부츠' 하차
- · <고침> 방탄소년단 보컬라인 협업곡 '배드 디시전스', 英 차트 53위 데뷔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광주서 연말까지 아파트 8천43세대 '입주'..
- 2[8월 분양정보] 프리미엄·프라이빗 넘어 1+1 마케팅까지..
- 3갈 곳 없어진 입주예정자에 빚 내주면서 생색내는 현산..
- 4자제 권고에도 '불꽃축제' 강행한 우산동 신축아파트..
- 5당당치킨에 치킨 사장님들 '부글부글'···"대형마트니까 가능한 ..
- 6이자 성실히 갚으면 원금 깎아준다는데···나도 해당될까..
- 7[사건파일] 초등생에게 'X새끼' 폭언한 교사, 징계 안한 이유..
- 8[분양캘린더]8월 셋째 주 7129가구 분양···견본주택 6곳 ..
- 9수영, 소녀시대 폭로전 예고···"태연 키 작아 열 받을 때 있..
- 10캠코, 1042억 규모 압류재산 공매..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