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화사 '암어빛' 미공개 댄스 브레이크 공개···'원더킬포'

입력 2021.11.25. 13:49 댓글 0개
[서울=뉴시스] 화사, 원더케이 오리지널 '원더킬포'서 신곡 '암어빛' 미공개 댄스 브레이크 선보인다 2021.11.25(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예지 인턴 기자 = 두번째 솔로 앨범 '길티 플레저(Guilty Pleasure)'로 돌아온 화사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통채널 원더케이가 만난다.

25일 오후 9시 공개되는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원더킬포(1theKILLPO)'에는 화사가 출연, 신곡 '암어빛(I’m a 빛)'의 포인트 안무부터 미공개 댄스 브레이크까지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이는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유튜브 채널 및 공식 SN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날 공개될 '원더킬포'에서 화사는 댄스 브레이크 및 후렴구 부분을 모두 '킬포인트'로 선정해 각 안무의 매력을 극대화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화사는 '원더킬포'에서 세세한 동작과 표현 하나하나까지 돋보일 수 있도록 누드 톤의 의상을 선택했으며, 댄서들과 끊임없이 합을 맞췄다고 전해진다.

'원더킬포' 연출을 맡은 원더케이 안현진PD는 "화사는 늘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는 소문난 '킬포' 장인인 만큼, 그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100% 담아내고자 제작진들도 카메라 앵글부터 동선, 조명, 세트 등 세세한 부분까지 최선을 다했다. '원더킬포'에서 선보일 화사의 독보적 포스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전세계 31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원더케이(1theK)가 선보이는 '원더킬포'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를 차별화된 영상미로 담아내는 퍼포먼스 콘텐츠다. 한 곡 안에 담긴 다양한 킬링파트 중 투표를 통해 팬들의 지지가 가장 높은 하나의 파트를 선정, 그에 최적화된 촬영 기법과 조명, 세트, 의상을 총동원해 이른바 '킬포인트' 장면으로 완성시켜 선보인다.

앞서 공개된 '원더킬포' 더보이즈 '매버릭(MAVERICK)' 영상은 1백만뷰의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opeyeji@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