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청

바람도 쉬어가는, 원산동 대골제

입력 2021.11.25. 12:49 댓글 0개

안녕하세요!

요즘 남구 원산동 대골저수지는 조용해서 알찬 휴식과 힐링하기 좋은 #피크닉명소 랍니다!!

도심에서 조금 벗어나 고즈넉한 시골에 여행 나온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작은 쉼&놀이터로 잠시 미니 피크닉이나 가족나들이 장소로 매봉산과 건덕산이 둘러쌓고 있는 한적하고 여유로운 공간으로 뷰가 넘 아름다워 조금씩 입소문을 타고 있는 대골제입니다.

알찬 휴식과 힐링하기 좋은 #피크닉명소 남구 원산동 대골제 바람의 정원∼

광주광역시 남구 원산동 제봉산 자락 원산마을 앞에서 농로길 따라 대촌천을 건너서 바라다 보이는 대골저수지 제방 둑 아래에 “대골제 바람의 정원” 공용주차장에 있는데요 :)

주차장에서 언덕사이로 보이는 계단을 쭉 걸어서 올라가보니 오락가락하는 그네가 한 폭의 그림입니다!

알찬 휴식과 힐링하기 좋은 #피크닉명소 남구 원산동 대골제 바람의 정원∼

바람의 정원에서 빙글빙글 돌아가는 바람개비 포토존!

또 하나의 포토존, 대형 그네를 타면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논밭과 산 그리고 푸른 하늘 실구름이 어울려지고 뒤로는 저수지를 둘러쌓고 있는 산에는 가을이 깊어지고 있어 너무 좋아요!!

아이들과 함께하면 더 좋을 같네요!!! 

알찬 휴식과 힐링하기 좋은 #피크닉명소 남구 원산동 대골제 바람의 정원∼

가을 하늘도 너무 맑고 가까운 곳에서 이렇게 자연과 하나 될 수 있는 대골저수지 한바퀴 빙 둘러불 수 있는 수변산책길이 있는데요 :)

저수지 둑에서 불어오는 가을바람을 따라 낙엽을 밟으며 수변산책길을 싸목싸목 걸어보세요! 정말∼ 넘 좋네요!!

대골제 바람의 정원은 돗자리나 캠핑의자 펼쳐놓고 바람소리와 새소리 들으며 깊어가는 가을 숲과 잔잔한 물멍때리기 정말 좋은 곳인데요 :)

이런 분위기에서 뷰까지 넘 좋아 

소소함에서 주는 행복이 바로 이런 것인가 싶네요^0^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