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멜랑꼴리아' 임수정×이도현, 초록빛 가득한 설렘 투샷

입력 2021.10.18. 10:44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멜랑꼴리아'. 2021.10.18. (사진 =tvN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조민정 인턴 기자 = 임수정과 이도현의 반짝반짝 빛나는 순간이 포착됐다.

18일 tvN 수목드라마 '멜랑꼴리아'는 수학 교사 지윤수(임수정 분)와 수학 천재 백승유(이도현 분)의 첫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백승유는 지윤수에게 무심하게 아이스크림을 건네고 있다. 이에 예상치 못한 듯 지윤수는 놀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어진 두 번째 사진은 짙은 초록빛 나무들에 둘러싸인 채 마주보고 있는 지윤수와 백승유의 모습을 담고 있다. 두 사람은 주변과 어우러져 청량하고 수채화처럼 맑은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다. 또한, 백승유의 불퉁한 표정에 상냥한 미소를 잃지 않은 지윤수에게 교사로서 상당한 내공이 전해진다.

극 중 전혀 다른 삶을 살던 지윤수와 백승유는 '수학'을 통해 뜨겁게 맞부딪히고 공감하면서 서로의 세계에 조금씩 발을 내딛기 시작한다. 사진 속에는 두 사람만의 따뜻하고 특별한 교감이 담겨 있어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한편, tvN 15주년 특별기획 수목드라마 '멜랑꼴리아'는 특혜 비리의 온상인 한 사립고를 배경으로 수학 교사와 수학 천재의 통념과 편견을 뛰어넘는 수학보다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린다. 11월 3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8753@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