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방탄소년단, 잘 먹고 잘 쉽니다···'인더숲2' 오늘 첫 방송

입력 2021.10.15. 08:58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방탄소년단 '인더숲' BTS편 시즌2 포스터. 2021.10.15. (사진 = 빅히트 뮤직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리얼리티 '인더숲'이 1년 만에 시즌2로 돌아온다.

'인더숲 BTS편 시즌2'(In the SOOP BTS ver. Season 2)의 첫 에피소드가 15일 오후 9시 JTBC를 통해 공개된다.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가 따로 또 같이 즐기는 숲 속 힐링 스토리를 담은 하이브(HYBE)의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여름 방송된 '인더숲 BTS편'에서는 멤버들의 다양한 '먹방'이 공개됐다. 가마솥 통닭부터 초밥, 닭갈비, 냉면, 스테이크, 라면, 김치볶음밥, 하몽 멜론 디저트, 프렌치토스트 등을 직접 만들며 점차 진화하는 요리실력을 보여줬다.

이번 시즌2에서는 조개구이부터 최고급 한우까지 업그레이드된 먹방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휴식을 만끽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도 그려진다. 멤버들은 책을 읽거나 농구, 물놀이, 테니스, 족구, 트램펄린, 사륜 바이크를 체험한다.

'인더숲 BTS편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팬 플랫폼 위버스에서는 TV 방영일 오후 10시부터 확장판을 시청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