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청

동양 최대의 백련 자생지로 기네스북에도 오른 곳은?

입력 2021.07.22. 10:54 댓글 0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안 회산 백련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올여름은 유난히 덥고 습한 날씨와 마스크 때문에 숨쉬기도 힘들고 걷기도 벅찹니다.

그래서 오늘은 코로나19 거리 두기와 안심 관광지로 안성맞춤인 동양 최대 10만 평 백련 자생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백련뿐 아니라 홍련 수련 등 세계 연꽃들도 볼 수 있는 테마파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들이 날아간 숲은 적막하다”라는 법정 스님의 수필집으로도 유명해진 그때부터 관광객들이 모여들기 시작한 곳인데요. 왕복 2천 리를 걸어서 오시고 이렇게 풍경이 좋은 곳이 알려지지 않는 게 신기하다 하시면서 첫사랑을 만난 듯이 설렜다 합니다.

여름이면 연꽃 보러 꼭 찾아가는 곳 무안 가볼 만한 곳 중에서는 동양 최대의 백련 자생지로 기네스북에도 올랐다 하는데요.

정말 전남 무안에 오면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동물농장은 자녀들과 함께 오시면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이기도 하는데요, 어린이 놀이터, 캠핑장 등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오기 참 좋은 곳이기도 한답니다.

제24회 온라인 무안연꽃축제

• 개최 기간 : 2021. 8. 18.(수) ~ 8. 22.(일) / 5일간

• 개최 방식 : 비대면 온라인 축제

올해에는 온라인 연꽃축제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코로나 시대인 만큼 연꽃 축제를 볼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온라인으로 연꽃 축제를 본다고 하니 마음이 들뜨네요.

수상 카페에서 차 한잔하면서 휴식하기 좋은 곳입니다.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동양 최대 회산백련지 힐링하기 좋은​ 안심 관광지로 추천합니다.

가족들, 아이들이랑 놀러 오기 좋은 곳 무안 회산 백련지입니다.

[무안 회산백련지]

주차비 : 입장료 등 무료

관람시간 : 09:00~18:0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