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김재원 "아들, '편스토랑' 출연 후 광고 5편 촬영"

입력 2021.06.25. 15:03 댓글 0개
[서울=뉴시스] '편스토랑' 김재원.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2021.06.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진경 인턴 기자 = 배우 김재원이 아들 이준이의 광고 5편 촬영 이야기를 공개했다.

25일 오후 9시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편스토랑)에서는 '우리 고추'를 주제로 한 28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시작된다. 특히 이번 대결에서는 생로병사 전문가 김재원이 오랜만에 출격한다.

이날 허경환은 김재원에게 "지금 광고계에서 난리가 났다"라고 운을 뗐다. 알고 보니 최근 김재원이 아들 이준이와 함께 4개의 광고를 촬영했다고.

허경환의 추궁에 김재원은 이준이 혼자 단독 광고도 1건 촬영했다고 고백해 축하를 받았다. 이 소식을 접한 '편스토랑' 식구들은 "어떻게 하면 그렇게 광고를 많이 찍을 수 있나"라며 일부러 짓궂은 질문을 쏟아내 김재원을 당황하게 했다.

그러나 이어진 김재원의 답변에 스튜디오는 또 한 번 발칵 뒤집어졌다. 김재원이 "방법이 있다"라고 말한 뒤 부자 동반 광고 모델이 된 비결을 공개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김재원의 비결은 이날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sansuhw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