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방탄소년단, 풋풋한 신인 시절 추억···'주간아이돌' 특집 방송

입력 2021.06.23. 14:18 댓글 0개
[서울=뉴시스]주간아이돌. (사진=MBC M '주간아이돌' 제공) 2021.06.23.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주간아이돌'이 그룹 '방탄소년단'(BTS) 특집으로 방송된다.

23일 오후 8시에 MBC M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활약상을 모은 'I NEED U BTS'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1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버터(Butter)'로 4주 연속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에 오르고 뮤직비디오 공개 24시간 만에 1억820만 조회 수를 얻어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24시간 최다 조회 수'라는 신기록을 세우는 등 새로운 역사를 써가고 있다. 다가오는 7월9일에도 컴백을 예고해 인기 고공 행진을 멈추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주간아이돌'은 다시 보고 싶은 No. 1 아이돌로 방탄소년단을 선정, 역대 출연분 중 하이라이트만 모아 방탄소년단의 풋풋했던 신인 시절 모습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원조 칼군무돌 방탄소년단의 파란만장 랜덤 플레이 댄스 도전기부터 좌충우돌 개인기 퍼레이드, 조회 수 4356만회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은 걸그룹 커버 댄스까지 대방출한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방탄소년단의 풋풋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I NEED U BTS' 특집은 이날 '주간아이돌' 방송과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