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5년만에 완전체 컴백 2PM, 타이틀곡은 '해야 해'

입력 2021.06.15. 10:03 댓글 0개
[서울=뉴시스] 그룹 '2PM'.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2021.06.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진경 인턴 기자 = 5년만에 완전체(6명)로 컴백하는 그룹 '2PM'이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2PM이 정규 7일 '머스트(MUST)'를 앞두고 이날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해야 해'를 비롯해 '인트로(Intro.)', '괜찮아 안 괜찮아', '보고싶어, 보러갈게', '샴페인', '집 앞 카페', '문 앤 백(Moon & Back)', '둘이', '놓지 않을게', '우리집 (어쿠스틱 ver.)'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 '해야 해'는 멤버 장우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5년 만의 신곡에 의미를 더했다. '해야 해'는 "만약 다시 사랑이 스친다면 뭐라고 말해야 할까", "만약 우리의 컴백이 지금이라면 어떻게 말해야 할까"라는 두 질문에서 시작됐다.

장우영은 '거부할 수 없는 강력한 끌림으로 마주하게 되는 것, 꼭 하고 싶고 해내야만 하는 일들'이라는 대답을 테마로 곡을 완성했다. 중독적인 멜로디에 2PM이 가진 에너지를 최고치로 끌어올려 세련된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2PM의 신보 '머스트'는 제목 그대로 꼭 들어야만 하는 앨범을 목표로 한다. 멤버들은 수록된 10곡 중 7곡의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정성을 다해 써 내려간 노랫말과 멜로디를 담았다. 오는 28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sansuhw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