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갓세븐 제이비, 박재범 품으로···하이어뮤직 합류

입력 2021.05.11. 20:14 댓글 0개
[서울=뉴시스] 하이어뮤직에 합류한 가수 제이비.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2021.05.1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보이그룹 갓세븐(GOT7) 리더 JB가 박재범이 이끄는 레이블 하이어뮤직에 새 둥지를 틀었다.

하이어뮤직은 11일 "JB가 'JAY B'(제이비)라는 이름으로 하이어뮤직에 새롭게 합류한다"고 밝혔다.

이어 "수장 박재범이 제이비와 직접 만나 영입 의사를 전했으며, 두 사람은 레이블 합류에 대해 지속해서 논의를 해왔다"고 설명했다.

제이비는 향후 R&B 기반의 음악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14일 오후 6시 하이어뮤직에서의 첫 번째 싱글을 발표한다.

그는 "박재범 대표님이 저를 먼저 찾아주고 믿어준 것에 감사함을 느꼈다"며 "아이돌로 활동한 이전의 음악적 커리어를 살려 앞으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갓세븐은 JYP엔터테인먼트와 올해 초 재계약이 불발되면서 멤버 전원이 서로 다른 소속사로 흩어졌다. 이중 멤버 유겸도 박재범이 이끄는 또 다른 레이블 AOMG에 지난 2월 합류한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kje132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