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무한도전'이 돌아온다···MBC M, 전편 방영

입력 2021.05.04. 13:33 댓글 0개
[서울=뉴시스] MBC M에서 '무한도전' 전편 방송. 사진 = MBC M. 2021.5.0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최진경 인턴 기자 = 레전드 예능 MBC TV '무한도전'이 MBC M에서 업그레이드돼 돌아온다.

'무한도전'은 오는 5일부터 MBC M에서 약 6개월 동안 전편이 방송된다. SD로 남아있는 초창기 236편은 고화질 HD로 재탄생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무한도전'은 여전히 '국민 예능'이자 많은 이들의 '인생 예능'으로 기억되는 프로그램이다. '밈'으로 회자되며 종방 이후에도 웃음을 주고 있다.

MBC M은 추격전 예능의 시초라 할 수 있는 '돈가방을 갖고 튀어라', 명수에게 12세 추억을 만들어 준 '명수는 열두살', 바보 이미지의 정준하를 전자두뇌 이미지로 바꾼 '전자두뇌 정총무' 편, 콩트·뮤지컬·영화까지 다양한 장르로 선보인 '무한상사' 등 큰 사랑을 받았던 에피소드들부터 초기 회차도 방송한다.

'무한도전'을 다채롭게 즐기기 위해서 다양한 콘셉트 단위의 기획편성도 진행된다. '가정의 달 특집1', '추격전 레전드 정주행', '가정의 달 특집2', 시청자가 직접 뽑은 '다시 보고 싶은 무한도전' 등이 준비 중이다. 팬들을 위한 시청자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ansuhw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