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연중 라이브', 故이현배 사망→서예지 논란 조명

입력 2021.04.22. 21:38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술잔 기울이는 고(故) 이현배 (사진 출처=최자 인스타그램) 2021.04.18..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연중 라이브'가 가수 이하늘의 동생이자 그룹 45RPM의 멤버 고(故) 이현배의 사망 소식과 배우 서예지를 둘러싼 논란을 조명한다.

오는 23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지난 17일 제주도 자택에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고 이현배의 사망 소식을 전한다.

고 이현배를 향한 힙합 선후배의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하늘은 동생의 사망 원인이 김창열에게 있다고 말하며 분노를 드러내 논란이 일었다.

유족들은 고 이현배의 사망에 대한 정확한 원인을 밝히기 위해 부검을 진행했고, '연중 라이브'에서는 부검을 진행한 강현욱 교수 및 기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자세한 내막을 공개한다.

[서울=뉴시스]1월 오전 11시 온라인을 통해 '내일의 기억'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주연 서예지와 김강우, 서유민 감독이 참석했다. 서예지가 포토타임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아이필름 코퍼레이션, CJ CGV 제공)2021.04.01 photo@newsis.com

또 지난주에 이어 계속해서 논란에 휩싸이고 있는 서예지에 대해 조명한다. 연예계 논란에 대한 대중의 심리는 무엇일지 전문가 인터뷰를 진행, 서예지에 관련된 논란을 심층적으로 파헤친다.

이밖에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새로운 적성을 찾아 제2의 인생을 보내고 있는 '연예계 N잡스타 톱7'이 공개된다. '연중 플레이리스트'에서는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트롯 모자' 임주리, 재하를 만나본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