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미스트롯2' 양지은, 제주도 사투리 대방출···'내 딸 하자'

입력 2021.04.22. 20:30 댓글 0개
[서울=뉴시스]오는 23일 방송되는 TV조선 '내 딸 하자' (사진 = TV조선) 2021.4.22.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트로트 가수 양지은이 순도 100% 제주도 사투리를 대방출했다.

오는 2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내 딸 하자'는 '미스트롯2' 톱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과 '미스레인보우' 강혜연-윤태화-마리아 등이 전 세계에서 사연을 보낸 '찐' 팬들을 찾아가 '1일 딸'로 노래 서비스를 해드리는 '지상 최대 노래 효도 쇼'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주 토박이' 양지은이 제주 우도 출신 사연자를 만나 순도 100% 제주 사투리를 대방출하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그리운 제주도 이야기로 수다 한 보따리를 펼치며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드러낸 양지은은 신명나는 노래 효도로 바다 건너 제주도까지 흥을 돋웠다.

지난 '내 딸 탐구 영역'에서 설탕을 듬뿍 넣은 잡채로 현장을 패닉에 빠뜨렸던 홍지윤은 이번에는 티셔츠 리폼에 도전, 바쁜 스케줄 속 특별한 취미 생활을 공개했다.

막내 같은 맏이 '맏내딸' 은가은은 야구 시구에 나선다. 야구 선수 유니폼을 찰떡같이 소화한 은가은이 긴장과 설렘 속에 애국가 제창부터 시구까지, 멋지게 잘 해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