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나 혼자 산다' 이장우, 황신혜·정보석과 훈훈한 만남

입력 2021.03.05. 11:43 댓글 0개
[서울=뉴시스] 5일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 (사진 = MBC)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배우 이장우가 '오! 삼광빌라!' 종영을 앞두고 함께 호흡을 맞췄던 황신혜와 정보석을 만난다.

5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장우가 황신혜, 정보석을 찾아가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모습을 공개한다.

꽃다발까지 준비하고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기다리고 있는 이장우 앞에 황신혜가 나타난다.

KBS 2TV 주말극 '오! 삼광빌라!'에서 장모와 사위로 호흡을 맞춘 사이로 황신혜는 이장우에게 "네 웃음이 너무 좋아"라며 폭풍 칭찬을 하는가 하면 이장우의 '찐팬'과 전화 연결까지 주선하며 화기애애한 만남을 가진다.

팬과의 즉흥 전화 연결에 웃음꽃 활짝 핀 이장우는 황신혜와의 특별한 관계를 알고난 후 진심으로 부러워했다고 해 '찐팬'의 정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어 이장우는 드라마에서 아버지로 출연했던 정보석을 찾아가 준비한 선물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한다. 정보석은 이장우의 깜짝 선물을 열어보고 크게 감동했다.

또한 작품을 같이 하면서 정보석의 다이어트 식단을 보고 자극을 받았다는 이장우에게 정보석은 흔쾌하게 지중해식이 가미된 다이어트 식단을 전수해줬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장우는 "끝나려니 아쉽네요"라며 그 어느 때보다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는 전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보석
1962년 06월 03일생
전남 나주시
광주산수초등학교
충장중학교
서울성남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