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한동훈, 청주서 충청 표심 구애···상인·청년·주부 릴레이 시민 간담회

입력 2024.03.05. 06:00 댓글 0개
전날 천안 시작으로 지역 순회 행보
정우택·김수민 등 후보자 지원 사격
[천안=뉴시스] 조성봉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지난 4일 충남 천안중앙시장을 방문해 호떡을 먹고 있다. (공동취재) 2024.03.0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최영서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5일 충북 청주를 방문해 이틀 연속 충청권 표심 잡기에 나선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전 충북 청주 상당구에 있는 육거리종합시장 상인 간담회를 시작으로 시민들을 만난다.

이후 서원대 학생 식당으로 이동해 학생들과 오찬 간담회를 갖고, 오후엔 육아 학부모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할 계획이다.

한 위원장은 이날 늦은 오후까지 청주 지역에서 공천을 확정한 정우택 의원(청주 상당구), 김진모 후보(청주 서원구), 김수민 후보(청주 청원구), 김동원 후보(청주 흥덕구)와 함께 거리 인사에 나선다.

한 위원장은 전날 충남 천안을 시작으로 지역 순회 일정을 소화 중이다. 역대 선거에서 스윙보터 역할을 해온 충청, 경기 지역 등 중도층을 공략한다는 차원에서다.

그는 충남 천안시 백석대에서 타운홀 미팅을 마치고 "충청은 치우치지 않은 민심을 보여준 곳"이라며 "충청에서 충청의 시민들 마음 얻는 게 저희는 이 선거 출발하는 우리의 마음과 같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 위원장은 오는 7일 경기 수원, 8일 경기 성남 및 용인을 찾는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aga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