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고성교육지원청, 제38대 이중화 교육장 취임

입력 2024.03.05. 00:55 댓글 0개
학교 교육력 강화, 기초와 기본에 충실한 교육, 지역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고성교육 다짐
[고성(경남)=뉴시스] 신정철 기자= 경남 고성교육지원청은 4일, 대회의실에서 모든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38대 이중화(59) 교육장 취임식을 가졌다.사진은 이중화 교육장의 취임사 모습.(사진=고성교육지원청 제공).2024.03.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고성=뉴시스] 신정철 기자 = 경남 고성교육지원청은 4일, 대회의실에서 모든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38대 이중화(59) 교육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중화 교육장은 취임식에 앞서 남산공원 충혼탑을 찾아 순국선열의 호국정신을 되새기고, 청렴하고 신뢰받는 공직자로서의 다짐을 새롭게 했다.

새로운 고성교육을 이끌어 갈 이중화 교육장은 강원도 철원 출신으로 부산 동아고등학교, 부산대학교 사범대학 지구과학교육과, 경남대학교 교육대학원을 졸업한 뒤 1988년 교직에 입직했다.

이어 진해종합고등학교를 시작으로 경상남도교육청 과학교육원 교육연구사, 경상남도교육청 창의인재과 장학사, 창원 해운중학교 교장, 경상남도교육청 미래교육국 창의인재과장을 역임하고, 제38대 고성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 취임했다.

이중화 교육장은 취임사를 통해 “기초와 기본에 충실한 교육, 체험교육을 실천하며, 학생 중심 수업 혁신을 통해 교실 수업 변화를 선도하겠다”며 “우리 아이들이 있는 모든 곳이 학교가 되도록 지역사회와 긴밀히 소통하고 협력하여 신뢰받는 고성교육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