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창원성산 강기윤 후보, 경남생활체육회와 정책간담회

입력 2024.03.03. 16:04 댓글 0개
생활체육 촉진·체육시설 확충 법안 발의 약속
'성산구를 사랑하는 행정사' 30명 지지 선언도
[창원=뉴시스]국민의힘 창원성산 강기윤 후보, 지난 2일 선거사무소에서 경남생활체육회와 정책간담회 기념촬영.(사진=강기윤 선거사무소 제공)2024.03.03. photo@newsis.com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제22대 총선 창원성산구 강기윤 국민의힘 후보는 지난 2일 선거사무소에서 경남생활체육회 남한우 회장 등 집행부와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서 경남생활체육회 집행부는 "윤석열 정부 및 여당의 충분한 조력과 지원을 받아 중단없이 창원 성산구를 발전시킬 수 있고, 경남생활체육회 및 생활체육의 발전을 위해서도 강기윤 후보가 적임자라고 판단했다"면서 "강 후보 선거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강 후보는 경남자전거연합회장 출신으로 간담회에서 경남지역 생활체육 활동 촉진 및 체육시설 확충 지원을 위한 법안 발의를 약속했다.

강 후보 측은 앞서 지난달 29일에는 강경환 행정사 등 '창원 성산구를 사랑하는 행정사' 30명이 선거사무소에서 지지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행정사들은 지지선언문에서 "창원 성산구 발전을 위해서는 힘 있고 추진력 있는 3선 의원이 절실히 필요하다. 성산구를 사랑하는 행정사 일동은 강기윤 후보가 창원특례시의 위기를 극복할 식견과 능력, 의지를 갖춘 준비된 지도자"며 지지를 선언했다.

강기윤 후보는 지난 1일 삼일절에는 지역구 도·시의원들과 창원시 공영 자전거 '누비자'를 타고 성산구를 돌면서 나라사랑 캠페인을 펼쳤다.

강 후보는 "삼일절을 맞아 애국지사를 존경하고 기리는 것은 물론, 자전거를 이용한 선거운동을 통해 환경을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면서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창원을 만들기 위해 성산구 시민 여러분과 함께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