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JW메디칼, 초음파 진단 파트너사 모집···"사업확대 목적"

입력 2024.02.28. 10:25 댓글 0개
초음파 진단기기 영업 협력 파트너
[서울=뉴시스] JW메디칼 로고. (사진=JW메디칼 제공) 2024.02.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영상진단 의료기기 기업 JW메디칼은 국내 초음파 진단기기 사업 확대를 위해 공식 파트너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수도권 일부와 강원, 인천 지역 내 초음파 진단기기 영업 업무를 수행할 기업이다. 사업 경쟁력 강화와 네트워크 확대를 함께할 유능한 파트너사를 모집해 업무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JW메디칼은 혁신 의료기기를 공급하고 있는 기업으로, 초음파 진단기기 외에도 디지털 엑스레이, CT, MRI 등 프리미엄 장비 일체를 판매하고 있다.

초음파 진단기기로는 일본 후지필름이 개발한 최신 초음파 영상진단기술 '딥인사이트'가 적용된 프리미엄 초음파 영상진단기기를 공급하고 있다. 딥인사이트 기술은 초음파 장비에서 발생하는 전기적 잡음을 줄여 보다 선명한 이미지를 획득할 수 있는 혁신 초음파 영상 기술이다.

JW메디칼 관계자는 "혁신 의료기기를 통해 국내 초음파 영상진단 시장을 선도해 나갈 유능한 파트너사를 모집하고 있다"며 "긴밀한 협력을 통해 비즈니스 경쟁력과 네트워크를 확대해 나갈 열정과 역량을 갖춘 기업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