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경영정보 신속히 전달"···HK이노엔, 'IR 우수법인' 선정

입력 2024.02.22. 09:24 댓글 0개
시상식서 'IR활동 우수법인' 수상
[서울=뉴시스] HK이노엔 로고. (사진=HK이노엔 제공) 2024.01.1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황재희 기자 = 바이오헬스기업 HK이노엔(HK inno.N)이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으로 선정됐다.

HK이노엔은 지난 21일 한국거래소 서울사옥에서 열린 ‘2023년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 시상식에서 ‘IR활동 우수법인’ 표창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한국거래소는 매년 회사의 공시 정확성, 적시성, 적정성 및 IR활동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장기성실공시 우수법인 ▲실적예측공시 우수법인 ▲IR활동 우수법인 ▲종합평가 우수법인 총 4개 부문에서 우수기업을 표창하고 있다.

이 중 HK이노엔은 IR활동 우수법인으로 선정됐다. 기업 설명회(IR) 개최 횟수 및 대상자 선정, 개최방법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HK이노엔 IR 담당자는 “당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해 투자의 객관적인 지표를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IR활동을 통해 투자자 및 이해관계자와 신뢰를 쌓고, 기업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K이노엔은 이번 공시우수법인으로 지정되면서 향후 3년간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유예 자격을 부여받는다. 또 공시 의무교육 이수 면제 등 우대 혜택을 받는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e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