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휴젤, 태국 의료진과 최신 시술 교류···"시장 확대 견인"

입력 2023.12.07. 08:53 댓글 0개
'GLAM for Thailand 2023' 진행
[서울=뉴시스] 휴젤 'GLAM for Thailand 2023' 행사에서 더힐피부과의원 박주혁 대표 원장이 현장 시연을 하고 있다. (사진=휴젤 제공) 2023.12.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휴젤은 최근 태국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GLAM for Thailand 2023' 행사를 마쳤다고 7일 밝혔다.

GLAM은 휴젤이 글로벌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개최한 해외 의료전문가 초청 프로그램이다. 태국 지역은 지난 3월에 이어 두 번째로, 현지 의료전문가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의 최신 시술 트렌드 및 노하우를 교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행사는 현장 시연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더힐피부과의원 박주혁 대표원장이 이마·미간 주름부터 피부, 턱, 침샘, 승모근, 종아리까지 다양한 부위의 시술법을 소개했다.

휴젤은 태국 보툴리눔 톡신·HA 필러·PDO 봉합사 시장에 모두 진출, 현지 의료진들과 교류하며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톡신은 현재 업계 1위 자리를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6월 PDO 봉합사 론칭에 이어 HA 필러 또한 연내 초도 물량 선적 및 판매를 앞두고 있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동남아 대표 미용성형 강국인 태국에서 기업 및 제품 경쟁력을 보다 공고히 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