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서울시립대 '서울권 대학 창업 네트워킹 합+' 진행

입력 2023.11.30. 18:45 댓글 0개
창업문화 확산 및 창업 활성화 제고 목표
서울지역 창업 네트워킹 행사 개최
서울시립대학교 창업지원단이 지난 25일, 창업문화 확산 및 창업 활성화 제고를 위한 '서울권 대학 창업 네트워킹 합+'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효경 인턴 기자 = 서울시립대학교 창업지원단이 지난 25일, 창업문화 확산 및 창업 활성화 제고를 위한 '서울권 대학 창업 네트워킹 합+'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본 행사는 서울시립대 소속 창업 동아리 뿐 아니라 서울권 대학 내 창업에 관심 있는 학생들의 네트워킹 확대 및 실전 창업 선배들과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서울시립대 창업동아리 학생들이 소속된 동대문구 창업동아리 연합 OTG(서울시립대, 경희대, 한국외대)와 연세대학교, 서강대학교 등 서울 서부권 창업동아리를 중심으로 형성된 Brave 연합 동아리 학생들이 참여하면서 서울지역 10개의 대학 100여명의 학생들이 창업 정보 교류 및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창업 특강 세션에서는 '올웨이즈'를 운영하고 있는 e커머스 스타트업 강재윤 ㈜레브잇 대표가 시리즈 B 투자까지 유치한 경험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 학생들의 많은 관심 속에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본 행사를 주최한 서울시립대학교 창업지원단은 향후에도 서울권 대학의 창업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또 정보 공유와 유대감 증진 목적의 창업 동아리 지원을 확대, 초기 학생 창업자들의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는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yogg33@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